728x90
반응형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대변로 74

(부산 기장군 기장읍 대변리 504-3)

전화: 051-726-0707

웹사이트: http://www.haeundaebeachcc.com/main/mainPage.do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

 

www.haeundaebeachcc.com

 


 

지은지 얼마 안된건가? 싶었다.

 

 

티오프 전에 퍼팅연습을 했다.

 

 

알록달록한 터널을 지나 티박스로 갔다.

 

 

10월 초라서 선선한 날씨를 기대했는데

우리가 부산 날씨를 너무 몰랐었다.

덥고 습했다!!!!!!!!!!!

얇은 반팔과 짧은 치마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한여름에 치듯 땀이 났다.

 

 

레이디티랑 화이트티가 너무 가까워서 여쭤보니

저녁에는 화이트티를 땡겨놓는다고 하셨다.

티박스에 잔디가 인조인 경우도 많았다.

 

파3
아마도 파4

 

파3

 

 

퍼팅그린은 보수공사중인건지 뭔지

상태가 안좋았다.

 

울퉁불퉁 그린

 

 

기대를 많이 하고 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별로였다.

 

9홀까지 치고 15분 밖에 시간이 없어서

저녁은 못먹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