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해운대 오복돼지국밥

 

 

위치: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15 1층

(부산 해운대구 우동 618-13 1층)

전화: 0507-1465-1488

영업시간: 00:00 - 24:00

 


 

국밥 먹을 줄 모르지만

부산갔는데 국밥은 꼭 먹어봐야 할 것 같았다.

부산에 유명하다는 국밥집은 다 검색해보고

후기를 다 읽어보고 선택한 집이다.

 

아점으로 먹으려고 11시 안되서 갔는데

여기만 줄이 너무 길어서 정말 깜짝 놀랐다.

30분 정도 기다려야 했다.

 

 

길거리에 다른 식당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는데

여기만 사람이 많은걸 보고

잘 찾아왔구나 싶었다.

카카오로 대기를 걸어놔서

우리 차례때 알람을 받을 수 있어서 편했다.

 

돼지 국밥의 유래가 크게 걸려있었다.

전쟁때 나온 음식 중에 하나라는 점이 마음이 아프면서

전쟁통에 음식이든 패션이든 나오는 것 같다며

우리끼리 또 한참 수다떨었다.

 

 

돼지국밥 1, 순대국밥 1, 수육백반 2를 주문했다.

 

 

밑반찬이 나왔는데

딱바도 4명이 먹기에는 부족해보였다.

셀프바에서 모자르면 더 가져다가 먹으라고 하셨다.

 

 

수육백반에도 국물이 나와서 좋았다.

 

 

국밥처럼 건더기가 엄청 많지는 않았지만

딱 좋았다.

 

 

남편 순대국밥에는 순대와 고기가 골고루 많이 들어있었다.

 

 

소금과 멸치젓으로 간을 해서 먹었다.

 

 

국밥집은 김치맛이라는 말도 있는데

배추김치는 사입 같았다.

중국산인가 보려했지만 내가 앉은 자리에서 원산지 표지판을 찾을 수 없어서

그냥 말았다.

무김치는 무말랭이 같은 느낌이었는데

맛있었다.

무김치가 맛있어서 무김치랑만 먹었다.

 

국밥도 수육도 고기냄새가 안나서 맛있게 잘 먹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