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식기세척기 설치 후 거의 한달이 지났다.

 

[끄적끄적] - LG 식기세척기:: DIOS 스팀 DUB22SA 빌트인 구매후기 (한달 사용 후기)

 

LG 식기세척기:: DIOS 스팀 DUB22SA 빌트인 구매후기 (한달 사용 후기)

4월 중순에 주문했다. 주문하고 다음날 LG에서 사전답사를 와주셨다. 인덕션 아래에 있는 규격장에 바로 쉽게 설치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인덕션 회사에서 권고하는 설치 규정에 따라 인

ttottoro.tistory.com

 

설치 기사님께서 린스 한달치 채워놯다고 한 달 정도 뒤에 린스를 채우라고 하셨다.

귀신같이 한 달 뒤에 LG ThinQ 앱 안내메시지에 계속 린스가 부족하다고 채워달라고 나왔다.

 

 

린스가 부족하다는 메시지는 LG ThinQ 안내 메시지에서도 볼 수 있지만

식세기에서도 표시된다.

 

요기 아이콘이 반짝인다!

 

린스는 사실 어디꺼가 좋고 뭐가 좋고 그런거 따져보지 않고

LG생활건강꺼로다가 주문했다.

(아빠 찬스를 받을 수 있으므로...ㅎㅎ)

 

 

설치기사님이 주신 린스 통에 옮겨담았다.

꽉 채우면 한달치 정도 된다고 해서 꽉꽉 채워담았는데

다음부터는 이용하지 않을 듯 싶다..

 

 

린스가 꾸덕꾸덕해서 잘 안들어갔다.

 

 

간신히 채워담았는데 전혀 이런과정이 필요없었다.

다른데껀 몰라도 LG생건 식세기 린스는 꾸덕하므로 그냥 바로 식세기 구멍에 넣어도 괜찮을 듯 싶다.

 

 

식세기에 세제 넣는 구멍 옆에 린스 넣는 구멍이 있다.

 

린스 넣기 위해 뚜껑을 먼저 얼였다.

 

조심조심 린스를 채워넣었다.

 

 

MAX까지 채우면 되는데

다 찼나 싶을떄 식세기 문짝을 한번 닫을 듯 말듯하게 들어올리면 슈루룩 다 들어가서 없어져 버린다.

 

MAX이상으로 찼나 싶었는데 식세기 문 한번 들어올리니 슈루룩 없어짐

 

MAX이상으로 찼다고 생각했는데 문들면 슈루룩 없어지기를 반복했다.

흰 병에 있던 린스를 다 넣었다.

다음에는 흰 병없이 바로 린스를 넣을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