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오는정 김밥

 

 

위치: 제주 서귀포시 동문동로 2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254-6)

영업시간: 10:00 20:00

Break Time: 13:30 - 14:30

일요일 휴무

전화예약 불가

 


 

렌트를 못해서 택시를 타고 이동했는데

택시운전기사분께서 추천해주신 제주도 맛집이었다.

우리 호텔 바로 옆에 있으니 꼭 가보라고 하셨다.

 

 

가게앞에 사람들이 조금 줄 서있어서

우리도 줄서서 사먹자하고 봤는데

"예약제로 운영"한다는 문구를 봤다.

또 전화주문은 안된다고 되어있었다.

가게 앞에 줄서있던 사람들은 예약한 김밥을 찾으러온 사람들이었던 것이다.

 

온김에 우리도 다음날 아침으로 먹을 김밥을 예약하고

다음날 찾으러 갔다.

(호텔이 오는정 김밥 바로 옆집이라 가능한 일이었다.)

 

연예인이 많이 다녀가는 모양이었다.

 

 

오는정김밥, 참치김밥, 깻입김밥 각각 한 줄씩 받아서 호텔로 돌아왔다.

 

 

오는정 김밥의 특징은 튀긴유부가 들어간다는 것 같았다.

처음 먹을 때는 이 김밥이 예약해서 받아다가 먹어야 할 정도로 특별한 건가..?

그냥 김밥 인데...?

이런 느낌이었다.

 

 

 

근데 다음 날 또 생각난다.

일단 유부 튀김의 식감이 좋고

맛도 좋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