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광주 출장 때 묵었던 호텔이다.

 


 

홀리데이인 광주호텔

 

 


 

 

호텔이 참 넓고 깨끗했다.

 

 

방도 넓었다.

 

 

화장실도 넓고 깨끗했다.

 

 

 

다리미도 있어서 유용하게 썼다.

 

 

원하는 베개를 무료로 빌려주는 서비스가 있어서 너무 좋았다.

거북목이 있어서 가끔 우리집 아닌데서 잘 때 베개땜에 고생하는 때가 있는데 나한테 맞는 베개를 빌릴 수 있어서 너무 만족스러운 서비스였다.

 

 

커피와 티가 준비되어 있었다.

 

 

미니바에는 물만 있었다.

 

 

쉬어가기 너무 좋은 호텔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