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라라브레드 송정점

 

 

위치: 광주 광산구 광산로19번길 24

(송정동 837-14)

전화: 1800-2785

영업시간: 10:00 - 22:00

웹사이트: http://lala-bread.com/

 

라라브레드

라라브레드, 오픈샌드위치, 브런치카페, 수제 잼,석촌호수카페, 잠실맛집

lala-bread.com

 


 

 

KTX 타는 곳 바로 앞에 있는 빵집, 라라브레드로 갔다.

 

 

메인카페와 갤러리 카페 건물이 있었다.

 

 

날씨가 좀만 따뜻했으면 밖에 앉았을 텐데 아직은 좀 쌀쌀했다.

 

 

흔들그네 등 아기자기하기 꾸며져 있어서 사진찍기 참 좋을 것 같았다.

 

 

10시부터 10시까지 오픈!

문 손잡이가 참 가게와 잘 어울렸다.

 

 

각종 빵들이 가득했다.

이곳이 천국인듯.

 

이곳에 온 이유다.

여기 앙버터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다.

다른 데꺼를 먹어봐도 여기만 못하다.

 

 

큼직한데 3,800원.

세계최고 맛있는 앙버터인데 이 가격이면 참 적당하다.

 

 

앙버터 외에도 다양한 빵들이 눈에 들어왔다.

 

 

귀여운 엽서도 팔고 있었다.

 

 

물감 모양의 잼이다.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았다.

 

 

먹고 싶은 빵이 참 많았는데 배가부르므로 딱 3개만 골랐다.

 

 

강릉에서 기다리다 결국 못먹은 흑임자 커피도 있어서 주문해봤다.

 

 

브런치 메뉴는 10,000에서 16,000원 사이의 금액이었다.

 

 

갤러리 카페쪽으로 먼저 가봤다.

 

 

내부가 요즘 스타일이었다.

 

 

마감안된, 벽돌이 보이는 내부인데도 참 아늑한 느낌이 었다.

 

 

한켠에는 색칠공부 도구가 놓여있었다.

 

 

애기들을 위한 의자도 있었다.

 

 

토스터도 있었다.

 

 

공간이 넓고 앉을 자리가 많아서 좋았다.

 

 

옷걸이도 있었고 자리자리마다 특색이 있는 것이 어디 앉을까 하는 행복한 고민을 할 수 있는 공간이었다.

 

 

구석구석 살펴 본 후 카페 & 루프탑으로 갔다.

 

 

여기도 토스터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다.

 

 

우리는 앙버터와 뺑오쇼콜라, 모찌초코를 주문했다.

 

 

모찌초코랑 뺑오쇼콜라가 굉장히 비슷하게 생겼는데 맛은 뺑오쇼콜라가 더 맛있었다.

흑임자 라떼는 좀 달았다.

앙버터는 역시 최고다. 느끼하지 않고 맛있다!!

 

 

집 가기전에 루프탑 구경하러 나갔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여기도 사람들이 가득 차겠지..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