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노블스테이호텔

 

 

위치: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19-7

(광주 광산구 쌍암동 694-25)

전화: 062-445-7700

 


 

광주 출장으로 숙박할 일이 생겨서 예약한 곳이다.

복도에서 냄새가 좀 이상했다.

(임신해서 그런가...나쁜 향이 아닌것 같은데 독하게 느껴졌다...)

방에서도 냄새가 좀 났는데

(복도라는 다른 냄새)

계속 환기시키니 괜찮아졌다.

 

방은 나름 깔끔했다.

그리고 넓었다.

 

 

스타일러도 있고 공기청정기도 있었다.

 

 

일회용 칫솔도 구비되어 있었다.

 

 

신발이 일회용이 아닌게 살짝 아쉬웠다.

 

 

화장실(샤워실)에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붙어있었다.

 

 

핸드폰 충전기가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했다.

 

1층에 이마트24가 있어서 간식거리를 사왔다.

 

 

침대는 좀 많이 많이 별로였따.

골판지로 만든 침대에 누우면 이 느낌이려나 싶었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과 정말 거리가 먼 침대였다.

어떻게 이렇게 진동이 다 느껴지고

딱딱할수 있는지..

 

침대에 돈을 좀 더 썼으면 좋은 호텔이었을텐데

많이 아쉬웠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