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원재

 

 

위치: 광주 남구 제중로47번길 11 1층

(광주 남구 양림동 393 1층)

전화: 0507-1414-8769

영업시간: 11:30 - 21:30

월요일 휴무

 


 

광주 사시는 분께 추천받아 찾아간 곳이다.

비탈이 심하고 주차가 힘들었지만 찾아간 보람이 있는 곳이었다.

 

 

들어가자마자 분위기에 매료되었다.

 

 

아기자기 안이쁜 곳이 없었다.

 

 

내부 공간이 참 넓었다.

단체 손님도 앉을 수 있도록 넓은 공간, 넓은 식탁도 있었다.

 

 

차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고르는 즐거움이 있었다.

갓 구운 스콘도 함께 제공되는 것도 너무너무 좋았다.

 

 

스콘은 따로 제공된다고 했지만 다른 디저트도 맛보고 싶어서 파운드 케이크도 따로 주문했다.

 

 

주문한 티와 디저트를 가져다 주셨다.

 

 

예쁜 티팟 세트 땜에 티 마시기 전부터 너무 설레고 기분좋았다.

 

 

티도 정말 맛있었다.

여러 티를 맛보는 재미가 있었다.

 

 

스콘도 너무 맛있었다ㅠㅠ

 

 

비가 오는날이었는데 티를 마시면서 맛있는 디저트까지 먹으니 금상첨화였다.

옛날에 영국가서 티세트 먹었던 것도 생각이 나고,,

마음도 몸도 따뜻한 차로 피로를 푹 녹이는 시간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