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사를 했다.

 

[끄적끄적] - 이사의 명가 포장이사 후기

 

이사의 명가 포장이사 후기

블로그에 좋은 후기가 많아서 선택하게 된 업체다. [끄적끄적] - 결혼 후 첫 이사:: 이사업체 선정하기 - 견적받기 결혼 후 첫 이사:: 이사업체 선정하기 - 견적받기 결혼하고 나서 3-4년 만에 처음

ttottoro.tistory.com

 

이삿짐 센터에서 인덕션을 떼주기는 하는데 설치는 안해준다.

따로 인덕션 구매했던 업체에 전화해서 예약을 잡아야 했다.

 

우리는 쿠첸 제품이라서 쿠첸 고객만족 센터에 전화해서 설치방문 일자를 잡았다.

 


 

쿠첸 고객만족센터 전화번호: 1577 - 2797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토) 09:00 - 13:00

(일요일/공휴일 휴무)

 


 

 

 

문제가 있었다.

기존에 매립된 가스레인지 크기가 작아서 상판을 잘라낸 다음에 우리 인덕션을 설치해야 했다.

 

집주인님께 상판을 일부 잘라낸 후 이사 나갈때 거기에 맞는 중고 가스레인지를 설치해도 괜찮냐고 여쭤보니

흔쾌이 알겠다고 하셨다.

 

이사 나갈때 끼워놓고 나갈 가스레인지 중고구매

 

상판을 잘라내고 설치를 하는 것이다보니 먼지가 장난아니게 날렸다.

바로 옆에 청소기 작동시키면서 작업해주셨는데도 날리는 먼지를 완전히 막을 수 없었다.

이미 청소 해놓은 주방이 먼지로 다시 한번 난장판이 되었다.

 

인덕션 설치로 난리난 주방

 

그래도 설치하고 나니 마음이 든든했다.

 

설치 끄읕~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