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생 결혼 1주일 남기고 브라이덜 샤워를 했다.

장소는 뮤르뮤르 사장님께서 흔쾌히 베이킹 스튜디오를 내어주셔서 뮤르뮤르에서 하게 되었다.

 

2시, 3시쯤 모여서 준비했다.

나는 파티 전문 용품점 가서 사온 풍선 불기를 담당했다.

 

 

풍선을 많이 샀더니 빤짝이 끈도 서비스로 주셔서 받아왔다.

 

 

주인공은 본인이 쓸 화관이랑 꽃팔찌를 만들었다.

 

 

풍선은 낚시줄로 천장에 매달았다.

 

 

음식은 뮤르뮤르 사장님께서 전부 다 직접 준비해 주셨다.

(내가 과일과 샌드위치만 사갔다.)

 

 

뮤르뮤르 케이크와 마카롱이라니ㅠㅠㅠ

 

 

사장님 솜씨 정말 너무 대박이다...

순식간에 혼자 상차림 다하셨다ㅠㅠ

 

 

이런 파티 준비는 첨이라;;

풍선 장식이 뭔가 복잡하고 어지러운 것 같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한 결과물이니 나는 만족한다..

 

 

드레스 코드는 화이트였다ㅎㅎ

(남편이 나도 흰옷 입고 가는거 맞냐며 백번쯤 물어봤었다;;)

 

 

맛난 음식들과 함께한 수다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았다.

 

뮤르뮤르 케이크와 마카롱 문의는 아래로~

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267013?area=plt

 

네이버 예약 :: 뮤르뮤르

대치동 뮤르뮤르 스튜디오가 광진구 중곡동으로 이전하였습니다. 베이킹클래스를 진행하며, 프리미엄 수제마카롱과 수제케이크, 수제과자들을 선보입니다. 100% 우유 생크림, 고급 동물성버터(�

booking.naver.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