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무선 이어폰의 필요성을 못느끼고 또 잘 잃어버리는 나 자신을 못믿어서 계속 유선 이어폰을 고집했었다.

그러다가 카페에 가서 아이패드로 동영상을 보려고 이어폰 구멍을 찾다가 깨달았다...

내 이어폰을 꽂을 구멍이 없구나...

아이패드를 1년 정도 쓰고 있었는데 몰랐었다...

여튼 급 무선 이어폰이 갖고 싶어 구매했다.

 


 

애플 제품 구매할 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포장이 참 깔끔해서 포장 디자인마저 애플답다 싶다.

 

 

친절하게 뜯는 곳 '시작점'이 표시되어 있고 쉽게 뜯을 수 있게 되어 있다.

포장마저 사용자를 고려했다는 점이 참 맘에 든다.

 

 

조심조심 설레는 마음으로 뜯어보았다.

 

 

에어팟 프로는 옆으로 길쭉한 모양이다.

 

 

USB 케이블과 각 사이즈가 다른 두 쌍의 이어팁이 들어있었다.

 

 

케이스는 무선 충전도 된다.

내 갤럭시 폰위에 올려 잠시 무선 충전 테스트를 했는데 아주 잘 됐다ㅎ.ㅎ

 

테스트 완료

 

콩나물 두개가 케이스에 꽉꽉 담겨있었다.

 

 

잃어버리지 않게 정신 바짝 차리자는 다짐을 해본다.

 

 

패드는 아이패드를 쓰지만 폰은 갤럭시를 쓰는데 에어팟이랑 연동해서 쓰기 불편하다는 생각은 별로 안들었다.

한번 연결해 놓으면 저절로 계속 내 폰이랑 잘 연결된다.

배터리 표시가 안되는게 아쉬워서 어플 하나 설치했다.

 

케이스도 바로 주문했다.

마음에 드는 곳이 금방 발견되어서 그냥 거기서 바로 주문했다.

 

smartstore.naver.com/greedyfarmers/products/4744545610?NaPm=ct%3Dkezfq45y%7Cci%3Dcheckout%7Ctr%3Dmyv%7Ctrx%3D%7Chk%3D5a276f48a790f8bbef076fdf68844c9176f63792

 

에어팟 프로 가죽 케이스 : 그리디파머스

가죽에 욕심을더하다, 그리디파머스

smartstore.naver.com

 

요집도 포장부터 맘에들었다.

 

 

세상세상 이런 정성스런 택배 받아본적이 없다.

구매 정말 잘 한 것 같다고 생각했다.

 

 

요집이 특히 맘에 들었던 점은 내 마음대로 마음에 들게 구성품과 색상 구성이 가능하다는 것이었다.

 

난 뭘 잘잃어버리므로 목줄도 같이 줍줍

 

퀄리티 대비 저렴하게 구매했다고 생각한다.

 

 

충전 구멍에 맞춰 밑바닥에 구멍이 있어서 케이스를 벗길일이 별로 없다.

 

 

목줄까지 달았다.

뭔가 엄청 주렁주렁 하지만 맘에든다!

 

 

케이스를 껴도 무선 충전이 되기 때문에 케이스 뺄일이 거의 없다.

(약 한달간 사용해 봤는데 케이스 빼본적이없다.)

 

 

만족만족 ^^

 

+

 

아이폰을 무선충전하려고 충전기 위에 올려놯는데

뭔가 충전이 신통치 않은 느낌이었다.

특히 충전시 불이 들어와야하는 LED가

몇 초 후 꺼지는 것을 보고 충전이 안되는 건가

무선 충전에 문제있는건가 싶었다.

바로 서비스센터 예약을 잡고 방문했다.

 

결과는

정상

 

무선 충전시에는 원래 처음에 불 들어왔다가 꺼진다고 한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