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생 결혼식 한 달 전에 메이크업 & 헤어스타일링을 예약했다.

예약은 카톡으로 했다.

 

 

메이크업수

 

전화: 031-347-3180
모바일: 010-2427-6919
카톡ID: mksoo

웹사이트: http://www.mksoo.co.kr/

 

메이크업 수

안양메이크업샵.범계역위치.웨딩,혼주,돌잔치,면접,승무원,헤어스타일링

www.mksoo.co.kr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keup_so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위치: 안양/범계역 8번출구 금강벤처텔 6층

 

 


 

 

남편은 5만원이었고 나는 10만원이었다.

계좌로 계약금 5만원을 먼저 입금했다.

예약일이 다가오자 안내사항이랑 예약일자, 시간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카톡을 보내주셨다.

 

 

이른 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이 꽤 있었다.

 

 

대기 할 수 있는 공간이 넓게 되어있었다.

옷 갈아입을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있었고 넓었다.

 

 

가운으로 갈아입고 잠시 기다렸는데 커피를 가져다 주셨다.

 

 

내가 먼저 헤어 메이크업을 받았다.

나는 특별히 생각해 간 머리가 없었는데 샘플 사진들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그거보고 선택했다.

 

 

다 받기까지 한 시간정도 걸렸다.

 

 

내가 먼저 다 받고나서 남편도 받았다.

대기하면서 커피랑 과자를 먹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었기 때문에 심심하지 않았다.

 

 

혼주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헤어핀과 귀걸이들이 많았다.

나는 안했지만 울 엄마는 머리핀 하나 구매하셔서 머리에 꽂았다.

머리핀은 만원정도 였던 것 같다.

 

 

수정할 때 쓰라고 면봉이랑 머리감는 방법이 적힌 쪽지를 주셨다.

 

 

메이크업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하고 계신 모양이었다.

나같은 똥손도 이런 클래스 들으면 좀 사람손 되려나...

 

 

머리도 한복이랑 어울리게 잘 되고 메이크업도 딱 내가 원하는 스타일로 됐다.

색조도 은은하게 들어가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라 좋았다.

 

 

우리 엄마도 정말 세련되게 잘 됐다.

머리핀 달으니깐 더 예뻤다.

깜짝 놀랐던게 사돈? 어머님? 머리가 정말정말 남자만치 짧으셨는데 그걸 어떻게 정리하신건지 싹 올려서 가발 달아서 올림머리를 해주셨다.

메이크업 수 디자이너 분들 진짜 실력 좋으신 것 같다.

 

 

남편도 자연스럽게 잘되서 만족했다.

남편은 청담까지 갈필요도 없을 것 같다고 했다.

기껏 돈주고 받는데 헤어메이크업 망해서 사진 볼때 마다 스트레스 받을 수도 있는건데

메이크업 수에서 정말 만족스럽게 헤어 메이크업 받아서 다행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