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리틀다이너

 

 

위치: 강원 강릉시 성덕로 105 1층 리틀다이너

(병산동 320-4)

전화: 033-651-0222

영업시간: 11:00 - 21:00

Break Time: 15:00 - 17:00

예약 및 전화주문 불가

 


 

 

30분 정도 대기한것 같다.

 

 

1인에서 4인 손님만 받는다고 한다.

우리는 8명이었는데 그냥 모르는 일행처럼 따로 앉기로 했다.

 

 

홀에 테이블이 많지 않았다.

 

 

먹어보고싶은게 참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다.

오리지널 팬케이크 버거와 통베이컨 크림 파스타, 팬케이크 버거 크림머쉬룸, 치킨와플샌드를 주문했다.

 

 

패티, 소스, 시럼, 피클 등등 다 직접 만든다고 한다.

미국 식당의 일종이라서 그런지 분위기가 미국 스러웠다.

(미국 안가봐서 미국스러운게 뭔지는 정확하게 잘 모르겠지만..)

 

 

사진을 어떻게 찍든 다 잘 나올 정도로 인테리어가 빈틈이 없었다.

 

아빠 테이블은 벌써 먹고 있어서 나도 얼릉 먹고 싶었다.

 

 

비주얼 넘나 예술이다.

 

 

팬케이크 만으로도 좋은데 팬케이크 버거라니.

내가 좋아하는 두개의 조합이었다.

이게 어떻게 어우러지나 먹기전에는 좀 의문점이 있었는데

먹고나서 제발 서울에도 지점이 생겼으면 싶었다.

 

 

시럽과 정말 안어울릴것 같은데 정말 잘 어울린다.

 

 

와플과 치킨 조합도 신선했는데 진짜 강추다.

치킨이 일단 너무 잘 튀겨졌다.

 

 

통베이컨은 정말 두꺼운 베이컨이 떡하니 올려져 있었다.

이것도 맛있었지만 여기 다시 와서 굳이 딱 한 메뉴만 고르라고 한다면 치킨와플세트나 팬케이크 버거를 먹을 것 같긴 하다.

왜냐면 치킨와플세트와 팬케이크 버거는 여기서만 먹을 수 있는 천상계의 맛이니깐!

 

 

강릉에도 맛집이 많이 생기고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