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브릭스블럭482

 

 

위치: 강원 속초시 중앙로108번길 72

(중앙동 482-248)

전화: 033-631-0031

영업시간: 10:00 - 22:00

주차 가능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ricksblock482/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카페 앞에 조그마하게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했다.

주차 공간 부족하면 바로 옆에 유료 주차장도 있다.

 

 

남편이는 내취향 카페를 참 잘 찾는다.

문 열기 전부터 내 취향 카페라는 것이 느껴졌다.

 

 

여기 크루아상이 먹고싶어서 찾아왔다.

종류가 세개 있어서 세개 다 주문했다.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갔다.

 

 

카페 이름답게 참 벽돌 잔치다.

 

 

바다가 보이게 창이 열려있었는데 비가 조금 쳐들어왔지만 그래도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다.

 

 

날씨가 좋았다면 루프탑에서 커피한잔을 즐겼어도 좋았을 것 같았다.

 

 

너무너무 맛있어보이는 크루아상!

비쥬얼 만큼이나 맛도 내 취향이었다.

 

 

세개 중에 하나만 꼽기란 어려운 일이자만 굳이 하나 꼽자면 난 클래식?!

 

 

커피 사진을 찍고보니 우리 비엔나 커피 주문했었는데!!

우리가 카운터에서 아메리카노요! 아니 라떼요! 하면서 막 정신없게 주문해서 헷갈리신 것 같았다..ㅠㅠ

말씀드릴까 말까 하다가 비엔나커피가 너무 맛보고 싶었기 때문에 말씀드렸다.

그랬더니 일단 아메리카노 마시고 있으라고 비엔나커피 바로 가져다 주겠다고 죄송하다는 싸장님~

덕분에 음료가 세잔이 되었당

 

 

비엔나 커피는 막 휘졋지 않고 거품이랑 함께 커피를 꿀떡 삼킬때 희열?이 있다.

 

 

달콤한 맛과 쌉쌀한 맛이 따로따로 오면서 어느순간 입에서 섞이는데..

그냥 최고다..

 

 

바다를 보면서 창문으로 살짝쿵 쳐들어오는 비를 느끼면서

맛있는 크루아상을 먹으면서 커피를 마시면서

남편이랑 도란도란 (주식) 이야기를 나누었다.

그 시간이 너무 마음에 들었는지 나중에 또 오자는 남편 :)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