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카페 연월일

 

 

위치: 강원 평창군 진부면 간평리 271-1

전화: 033-332-6488

영업시간: 10:00 - 21:3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fe_yy.mm.dd/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평창에 분위기 밭뷰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2층에 가서 먼저 자리를 잡았다.

 

 

케이크도 있어서 좋았다.

 

 

음료 종류도 다양했다.

 

 

베트남에서 맛있게 먹었던 에스프레소 코코넛 크러쉬가 있어서 주문했다.

 

 

날씨도 좋고, 뷰도 좋고,

 

 

당근케이크 너무 너무 귀여웠다.

내 입맛에는 살짝 달아서 많이 못먹었다.

음료를 아메리카노로 시켰으면 다 먹었을 수도..

 

 

베트남에서 먹었던 그 맛과 비쥬얼이었다.

 

 

아빠는 언제어디서나 라떼~

 

 

다른 사람들은 봉우리라떼를 주문했는데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음료였다.

 

 

아무것도 없는 횡량한 밭이었지만 그래도 마음이 여유로워 지는 느낌이었다.

이런 풍경을 보고있으니 차타고 2-3시간 달려온 보람이 있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