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백도삼교리동치미막국수

 

 

위치: 강원 고성군 죽왕면 문암항길 51

(문암진리 69-1)

전화: 033-633-8872

영업시간: 11:00 - 18:00 (L.O 17:30)

화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aekdonoodl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맛집이라고 강력추천을 받아서 다녀왔는데 정말 맛집이었다!!

 

 

주차장에 주차하고 입구로 갔는데 옹기종기 다른 손님들이 잔뜩 대기하고 있었다.

우리도 대기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기다렸다.

대기 손님은 많았지만 회전율이 빨라서 생각보다 기다릴만 했다.

 

 

티비에 나온 집은 맛집 아니라는 이야기도 있던데 여기는 맛집이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것들을 구경하며 시간을 보냈다.

 

 

드디어 입장!

육개장 먹고 싶었는데 이미 다 나가서 없었다.

동치미 막국수, 비빔막국수, 수육을 주문했다.

 

 

사람이 북적북적하고 바닷가 근처에 있는 집인데도 참 식당이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다.

(바닷가 근처(관광지)에는 맛집이 없고 심지어 지저분한곳도 많다는 편견이 있다..)

 

 

수육을 주문해서인지 야채가 나왔다.

 

 

동치미는 한 그릇에 가득 나와서 개개인이 사이좋게 나눠 먹어야 한다.

 

 

여기 밑반찬이 너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리필해먹었다.

그리고 여기 수육맛집이다.

이렇게 수육 잘 삶는곳 처음 봤다.

고기 냄새 싫어하시는 우리 부모님도 인정한 곳이다.

진짜 고기 어떻게 이렇게 냄새도 안나고 맛있게 잘 삶으신건지 비법 물어보고싶어 죽는줄 알았다.

 

 

막국수도 나왔다.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다.

원래 동치미 막국수 (국물 막국수)를 더 좋아하는데 여기는 비빔 막국수가 더 내 입맛에 맞았다.

 

 

우리 6명 중에 5명이 비빔이 맛있다 파 였다.

 

 

맛집을 만나면 여행의 즐거움이 10배가 된다.

백도 막국수 집에서 고성에서의 첫끼를 해결하고 즐거움을 만땅으로 채웠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