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썸머키친

 

 

지도 크게 보기
2020.1.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강원 강릉시 죽헌길 67-6

(지변동 310)

전화: 070-7724-5636

영업시간: 11:00 - 22:00

Break Time: 14:30 - 17:30

일요일 휴무

주차가능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예약이 불가하다고 했다.

저녁 7시에 갔더만 앞에 대기 4팀이 있었다.

식당 내부에 대기 공간이 없어서 차에서 기다려야 했다.

차에서 1시간 기다린 후에야 겨우 들어갈 수 있었다.

 

 

강릉에서 분위기 좋다고 유명한 곳 답게 아기자기 소품들이 가득했다.

 

 

아기 의자도 있었다.

 

 

오픈 주방으로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남편과 나는 쁘띠 콥샐러드 1, 프렌치 어니언스프 1, 프렌치 버섯 파스타 1, 바게뜨 1, 콜라 1을 주문했다.

 

 

식전 음식으로 특이하게 찐 고구마를 가져다 주셨다.

원래 고구마랑 옥수수랑 함께 제공되는데 옥수수가 다 떨어져서 고구마만 준다고 했다.

 

 

만원짜리 샐러드가 나왔는데 아기자기한 그릇에 아기자기 하게 담겨나왔다.

 

 

위에는 치즈, 토마토, 달걀, 아보카도, 닭고기, 안익은 베이컨이 있었고 아래는 양상추로 채워져 있었다.

 

 

양파 스프와 스파게티가 나왔다.

스파테티는 면이 넓직한 것이었다.

 

 

버섯향이 좋았다.

그래도 예전에 스위스에서 먹은 것에 비하면 버섯향이 좀 약했다.

(나의 모든 버섯 크림 요리는 스위스 호텔에서 먹은 저녁식사에 기준이 맞춰져 버렸다..그걸 뛰어넘는 걸 아직 찾지 못해서 참 아쉽다..)

 

 

양파스프는 양파 맛이었다.

바게트를 같이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했다.

바게트랑 같이 먹는 것이 더 맛있었다.

 

 

맛없지는 않은데 가격대비 특별히 맛있거나 하지 않았다.

유럽식 가정식을 느껴보고 싶다면 한 번 정도 방문할 만 한것 같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