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티파니뷰티

 

 

위치: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동 492-9

(남부순환로161가길 26)

전화: 010-9197-7776

카카오톡 아이디: jenyminji

인스타그램 아이디: tiffany_beauty_

https://www.instagram.com/tiffany_beauty_/?hl=ko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얼굴이 칙칙해져서 각질, 피지, 솜털 등을 제거해주는 시술인 스킨 플래닝을 받으러 티파니뷰티로 갔다.

스킨플래닝은 예당한의원이 있는 건물 2층에 있다.

 

 

간판이 따로 없는데 겁먹지 말고 2층 내과 옆에 자매공방 적인 쪽으로 들어가면 된다.

 

 

잘 찾아왔다.

 

 

내부가 참 깨끗했다.

간식도 있었다.

 

 

자연눈썹, 속눈썹과 네일도 하는데 내가 받으러온 시술은 스킨플래닝!

 

 

코로나로 요즘 손을 열심히 닦는데 내부에 손닦는 곳이 있어서 좋았다.

 

 

시술을 진행하기전에 상담을 받고 주의사항을 듣는다.

주의사항은 나중에 따로 카톡으로도 보내주신다.

 

 

클렌징도 해주신다.

클렌징 후에 시술이 진행되었다.

목까지 싹싹 긁어주셨다.

 

 

받은 곳과 받지 않은 곳의 차이가 극명하다.

각질, 피지, 각종 노폐물과 솜털이 제거되니 미백효과가 있다.

얼굴에서 나온 것들...

 

 

앰플도 잔뜩 발라주시고 쿨링 팩까지 하고 나니 아기피부가 따로 없다.

시술후 주의사항도 따로 보내주셔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