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Y.S 뷰티클럽

 

 

지도 크게 보기
2020.3.2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16 5층 피부관리실

(역삼동 816-3)

전화: 010-4667-1625

영업시간: (평일) 10:30 - 20:00

(토) 10:30 - 17:00

공휴일, 일요일 휴무

예약방법: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udadid-53&logNo=221783474686&navType=tl

 

강남눈썹문신

안녕하세요 눈썹그리는 여자 Ys뷰티클럽입니다​예약방법​성함 . 연락처 .원하시는 날짜 시간대카톡 or ...

blog.naver.com

 


 

 

 

생애 처음으로 눈썹 문신을 받으러 갔다.

내가 간 곳은 강남역 11번 출구 쪽에 위치한 YS 뷰티클럽이다.

자연스럽게 하는 것으로 유명한 곳이라 특히 나 같이 처음 반영구 화장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딱이다 싶어서 갔다.

 

YS 뷰티클럽은 신호애여성병원 안에 위치해 있었다.

 

 

시술 전에 문진표를 작성하고 상담이 진행된다.

 

 

마취는 두 번 진행된다.

그리고 디자인 상담이 시작되었다.

 

시술 전 삐뚤삐뚤 못생긴 내 눈썹

 

시술전 지저분한 내 눈썹

 

내가 원하는 모양과 스타일을 말씀드리고 선생님과 의논했다.

처음 받아보는 눈썹문신이었는데 선생님께서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어렵지 않게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었다.

내 얼굴 골격과 추후 관리 등을 고려하여 디자인을 잡았고 바로 밑그림 작업에 들어갔다.

밑그림은 정말 정말 신중하게 해주셨다.

얼굴 비대칭이 심해서 양쪽 눈썹 모양 잡기가 힘드셨을 텐데 진짜 심혈을 기울여 주셨다.

계속 확인하고 마지막에는 자로 치수까지 확인했다.

 

 

두 번이나 마취를 해서 그런지 아프지 않았다.

한올 한올 눈썹을 그리는 듯한 느낌이었는데 얼릉 완성된 모습을 보고싶었었는데!

완성된거 보고 진짜 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다!!!!!!!!

 

 

이렇게 좋은걸 왜 진작 하지 않았을까.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고 이제 눈썹 안그려도 되서 편하고!!!!!!!

 

마지막으로 소독도 해주시고 재생크림도 주신다.

 

눈썹문신 시술 후 주의사항도 꼼꼼하게 알려주신다.

 

 

다음날 약속이 있어서 나갔는데 너무 자연스럽게 잘 되서 눈썹 문신 1일차인걸 아무도 몰랐다!

눈썹으로 칭찬 잔뜩 들어서 기분이 좋았다.

자연스럽게 눈썹 잘하는 YS 뷰티클럽 진짜 추천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