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구구당

 

 

지도 크게 보기
2020.3.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35

(역삼동 617-6 구구당)

전화: 02-539-1979

영업시간: 11:30 - 22:0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ugudang.seou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요즘 강남에서 정말 핫한 식당 구구당에 다녀왔다.

 

 

코로나의 영향 때문인지 사람이 많지 않았지만 그래도 대기가 있었다.

 

 

대기 명단에 이름 적고 기다렸다.

 

 

기다리면서 메뉴 구경했다.

 

 

우리는 Set D, 멘보샤, 치즈 라구 그라탕을 주문했다.

 

 

세트 D에 포함된 새우 볶음밥이 나왔다.

볶음밥은 맛없는 집 찾기가 힘들다.

 

 

마라향을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 이건 맛있었다!!!!

 

 

중간에 서비스로 가져다준 빵인데 사람이 4명인데 한조각이었다.

사이좋게 네 등분 해서 나눠먹었다.

 

 

치즈가 있이서 고소한 그라탕이었다.

 

 

멘보샤 정말 정말 맛있었다.

8pc 추가 주문할 뻔했다.

새우의 식감도 느껴지도 맛도 아주 좋았다.

 

 

공기밥은 무료라서 한 공기 주문해서 먹었다.

 

 

음식이 매콤 짭짤해서 맥주랑 딱일 것 같은데 술을 안파는 단점이 있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