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카페 반다이크

 

 

위치: 경기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227번길 26 세종상가 203호 카페반다이크

(호계동 1042-3)

전화: 070-8810-6750

영업시간: 11:00 - 23:00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fe.vandyke_2/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동생이 범계에 정말 대박인 카페가 있다며 불러냈다.

 

 

입구부터 기분좋은 분위기 뿜뿜이다.

범계에 이런곳이 있다니?

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문을 열었다.

코로나 때문에 카페 입구에 손세정제를 넣은것부터가 완벽했다.

 

 

눈길을 사로잡는 케이크들.

뭘 먹어야 할지 너무 행복한 고민이었다.

 

 

동생은 결혼식을 앞두고 있어서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다 너무 맛있어보여서 다이어트고 뭐고 케이크 두조각을 주문했다.

 

 

음료도 평범한거 안시키고 화려한 에이드와 말차라떼를 주문했다.

 

 

소품 하나하나가 너무 예쁘고 어떻게 이렇게 꾸몄나 감동이었다.

 

 

그리고 편한 의자와 편한 테이블이라는 점도 내 맘에 쏙 들었다.

 

 

어항에는 니모와 도리가 살고 있었다.

그리고 각종 수초들이 잘 자라고 있었다.

 

 

조금 기다리니 우리의 음료와 케이크를 자리까지 가져다 주셨다.

케이크는 엄청 큼직하게 썰어주셨다!

(케이크가 좀 남았는데 포장해서 집 가져가서 마져 먹었다.)

 

 

케이크가 정말 정말 맛있었다.

안느끼하고 딸기도 듬뿍 들어있고 자몽이 싱싱하고 맛의 조화가 정말 좋았다.

 

 

몰랐는데 여기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것였다.

진짜 깜놀..

만들어서 진열장 가져다 놓으시는거 보고 진짜 감동..

어떻게 이런케이크를 직접 만드시지...?!

 

 

나중에 알고보니 로스팅과 수제청, 베이커리류 모두 직접 만드는 곳이었다!!

범계에 단골될 가게하나를 발견하여 너무너무 좋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