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판교마사지

 

 

지도 크게 보기
2020.3.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92번길 22 효성 헤링턴타워 3층

(삼평동 659 효성 헤링턴타워 3층)

전화: 031-8016-8186

영업시간: 00:00 - 24:00

24시간 운영, 연중무휴

예약필수

주차가능

 


 

 

코로나 때문에 사람 많이 모이는 헬스장, 골프장을 못가고 회사, 집 만 왔다갔다 하다보니 몸이 너무 찌뿌둥 했다.

판교에 스포츠 마사지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판교역 바로 옆 건물 헤링턴타워 3층에 위치해 있다.

 

 

커플 환영이라니!

남편이랑 커플 마사지 받기 딱 좋다.

 

 

1인실도 있고 커플룸도 있다.

나는 남편이랑 같이 받을꺼니깐 커플룸으로~

 

 

여기 계신 분들은 다 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신 분들이다.

 

 

준비된 옷으로 갈아입고 마사지 받을 준비를 했다.

 

 

1시간동안 전신 스포츠 마사지를 받았는데 정말 혈액순환이 확 되는 기분이었다.

찌뿌둥한게 순식간에 사라지고 갑자기 온 몸에 숨틍이 트이는 기분이었다.

 

 

압력도 딱 맘에 들었다.

오랫동안 컴퓨터 앞에 앉아 있다보니 목이랑 등이랑 어깨쪽이 딱딱했는데 시원하게 풀어주셨다.

 

 

도수 치료 받는 것 처럼 목과 머리 뼈 사이에 있는 근육을 확실하게 풀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등 근육도 진짜 시원하게 풀어주셨다.

 

 

림프선이 뭉쳐있다면서 마사지 해주셨다.

림프선은 면역력이랑도 관련이 있다고 하는데 이런 시기에 마사지로 순환을 시켜주니 이보다 좋을 수 없겠다 싶었다.

 

 

마사지 끝나고 따뜻한 차를 주셨는데 향이 내취향이었다.

 

 

2시간 무료 주차권도 주셔서 정말 좋았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