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에이점 헤어살롱

 

 

위치: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422

(서울 금천구 독산동 287-2)

전화: 02-868-6675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주말) 10:00 - 21:00

무료주차 가능

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13/bizes/161062

 

[네이버 예약] A. Hair Salon

주차장 완비 / 키즈존/ 남녀화장실 구분 / 투명한 정찰제 가격 / 84평형 대형 쾌적한 안녕하세요 금천구 독산동 에 위치한 에이점헤어 입니다. 고객님 가격이 무작정 저렴하다면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가격면 , 저희 직원들의 기술적인 퀄리티와 고객님 에게 따뜻하게 다가갈 교육환경을 증진 시킬수 있는 최적의 가격대를 선정하여 서로가 만족할 수 있는 에이점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독산동 미용실 에이점헤어 올림- 예약문의 :02-868-6675 Cu

booking.naver.com

 


 

 

봄이니깐 머리를 산뜻하게 가볍게 하고 싶었다.

 

 

에이점헤어살롱은 무료 주차도 가능하고 키즈존도 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3층으로 올라갔다.

 

 

굉장히 넓고 깨끗하고 분위기가 마치 카페 같았다.

 

 

손 소독제도 곳곳에 놓여 있었다.

 

 

내부에 남녀 화장실이 있었는데 굉장히 깨끗해서 좋았다.

 

 

매장 한 켠에 키즈존도 마련되어 있고 애기의자도 있어서 애기랑 함께 와도 걱정 없을 듯 했다.

 

 

따뜻한 커피를 마시며 상담을 받았다.

머리가 많이 상해서 염색이나 펌은 못하고 클리닉을 받기로 했다.

그리고 머리좀 다듬고 뿌리볼륨펌을 하기로 했다.

 

 

사물함에 겉옷과 소지품을 보관하고 가운으로 갈아입었다.

 

 

오늘 내 담당썜은 임수 실장님!

클리닉 들어가기 전에 샴푸 먼저 하러 갔다.

 

 

클리닉을 먼저 진행했다.

 

 

입이 심심하지 않게 달달구리와 함께 커피를 리필해주셨다.

 

 

뿌리볼륨펌에 들어갔다.

머리가 너무 버섯같다고 머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씀드렸더니 위에가 너무 가라앉아서 더 버섯처럼 보일 수 있다고 하셨다.

그래서 하게 된 뿌리볼륨펌!

 

 

마지막으로 머리를 다듬었다.

숱을 많이 쳐주셨다.

진짜 체감 1kg 줄은 것 같다.

 

 

머리가 너무너무너무 가벼워졌다!!!!

클리닉 받아서 머리가 부드러워져서 그런지 가벼운 느낌에 머리숱도 많이 쳐주셔서 정말 너무 만족스러웠다.

 

 

샴푸를 아무거나 쓰는 편인데, 샴푸도 클리닉 샴푸를 사용하면 손상모에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셨다.

홈케어 잘해서 얼릉 염색도 하고 펌도 해야지ㅠㅠ!!

 

 

내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해 주시는 임수 실장님 정말 짱짱이다.

머리 잘하는 곳 에이점 헤어 살롱, 임수 실장님 왕추천!

 

 

마스크도 하나 챙겨주셨다.

이 시국에 정말 마스크 구하기 하늘의 별따기 인데..

다들 마스크 쓰시고 한 번도 안벗으시고 일하시던데 너무 대단하셨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