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에스테틱 다와

 

 

위치: 경기 광명시 하안로 309 세인빌딩 302호

(경기 광명시 하안동 34-3)

전화: 02-899-2153 / 010-2848-2153

카카오톡 문의: dawa53

영업시간: (평일) 10:20 - 20:30

(토) 10:30 - 16:30

일요일, 공휴일 휴무

이벤트: http://www.tmon.co.kr/deal/2926232322

 

[타임커머스 티몬] [플레이타임] 웨딩의 정석, 드레스 여신되기 에스테틱 다와

윤곽, 슬리밍 관리 전문 에스테틱샵

www.tmon.co.kr

 


 

에스테틱 다와는 세인빌딩 3층에 있다.

 

 

웨딩, 산전후케어, Diet, 작은얼굴 전문 에스테틱 다와!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예약 필수다.

 

 

첫방문시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다.

 

 

상담 공간으로 들어갔다.

샵에서 사용하는 제품과 자격증이 진열되어 있었다.

덕분에 신뢰도 UP!!!

 

 

따뜻한 차를 가져다 주셨다.

 

 

상담 설문지를 주셔서 작성했더니 꼼꼼하게 피부상태 및 몸생태를 체크해 주셨다.

복부 관리를 받으러 왔지만 얼굴 관리를 비롯한 피부 관리에 대한 많은 꿀팁들을 얻어 갈 수 있어서 아주 도움되는 시간이었다.

 

 

멤버쉽 제도가 있었는데 30만원부터 시작이었고 30만원에 3만원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었다.

피부과 관리 멤버쉽은 보통 100만원부터 시작인 곳이 많은데 여기는 30만원부터라 부담이 훨씬 적다.

그리고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나한테 꼭 맞는 케어를 골라 받을 수 있다.

그 중 눈에 들어왔던 것 중 하나가 산전관리였다.

산후관리는 많이 들어봤었는데 산전관리는 생소했다.

하지만 정말 탐나는 항목이고 나중에 남편에게 말해서 꼭꼭꼭 예약해 달라고 해야게따!

 

 

에스테틱 다와는 1인룸, 커플룸이 있다.

그레고 케어 제품은 독일, 프랑스, 이태리 것을 사용한다고 하셨다.

 

 

룸에 있는 옷걸이에 옷을 걸어놯다.

 

 

내가 받을 케어는 노블레스 바디케어로 복부관리다.

복부관리를 위해 탈의하고 제공해주신 일회용 가운으로 갈아입었다.

 

 

복부관리가 첨이라 '살살', '안아프게'로 부탁드렸다.

복부관리는 복부냉증을 완화시켜준다고 한다.

요즘 계속 턱에 트러블이 나는 것도 복부와 연관이 있기 때문에 복부 관리를 받게되면 턱드름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하셨다.

또 변비나 배에 가스차는 것 그리고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다.

시작은 프랑스 아로마 오일과 함께 복부 수기 마사지였다.

 

 

마사지 해주시는데 계속 배에서 가스 소리가 나서 쪼굼 민망했다...

(배에 가스가 많이 차있어서 그런건데 괜찮은거라고 민망해하지 말라고 위로해주셨다.)

그래도 마사지를 받고나니 항상 딴딴했던 배가 말랑해진 느낌에 민망함은 눈녹듯 사라지고 만족감만이 남았다.

수기케어 후에 기기케어로 들어갔다.

 

 

그리고 마무리는 자연숨 찜질기!

 

 

옷 갈아입고 화장대에서 머리좀 매만지고 한결 가벼워진 복부와 함께 집으로 돌아왔다.

 

 

맞춤형 관리 뿐만 아니라 내 고민에 대해 꼼꼼하게 조언 해주시는 에스테틱 다와, 수연 실장님 짱짱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