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스페인 바르셀로나

2017년 5월 4일




파리에서 마요르카를 가기위해, 그리고 마요르카에서 다시 바르셀로나로 가기위해 유럽 저가항공인 부엘링(Vueling) 항공을 예약했다.

https://www.vueling.com/en


부엘링 항공은 다수 목적지 선택(Multiple Destinations)이 가능해서 파리에서 마요르카, 마요르카에서 바르셀로나 항공예약을 할 수 있었다.

마요르카에서 바르셀로나 가는 항공편은 아침 7시부터 있으며, 40분에서 1시간 간격으로 있다.


바르셀로나까지는 1시간도 걸리지 않는다.

그리고 여담이지만 우리 비행기에는 스튜어드만 있었고 모두 잘생긴 남자들이었다.


.



.

.


바르셀로나의 첫 일정은 가우디의 건축물을 돌아보는 시간으로 정했다.


처음 간 곳은 아직 완공되지 않은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이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가우디 사후 100주년 기념인 2026년에 완공된다고 한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에 입장하려면 무조건 예약을 해야한다.
입장객의 수를 제한하기 때문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표가 판매완료되어 입장하지 못할 수도 있다.

또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은 햇빛이 스테인레스 글라스 통해 성당 내부를 비추는 모습을 꼭 봐야하기 때문에 해가 잘드는 시간대에 가야한다.
티켓의 가격은 오디오가이드 포함여부, 가우디 하우스 박물관 포함여부 등에 따라 달라진다.
기본 티켓의 가격은 15유로이다.

.
.
.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티켓 예약 방법

웹사이트에 접속한다.

'Tickets'를 클릭한다.


'+' 버튼을 클릭하면 Ticket에 포함된 항목을 자세하게 알 수 있고, 원하는 Ticket의 'BUY'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원하는 일정과 인원을 선택한다.


원하는 일정과 인원을 선택하면 선택가능한 시간(Schedule)이 표시된다.
해가 잘 들 것 같은 시간대를 선택한다. 
그리고 'COMPLETE PURCHASE'를 클릭한다.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카드정보까지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유로로 결제하면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다.


결제가 완료되면 PDF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다.
미리 출력해서 가지고 가는 것이 좋다.

표를 미리 구매했지만 관광객이 워낙 많다보니 입장까지 조금 기다려야했다.
그래도 미리 구매하지 않는다면 입장조차 불가할 수 있으니 예약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
.
.

가우디는 성경과 자연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이 건축물을 지었다고 한다.


그리고 내부에 들어가보면 가우디가 햇빛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 건물을 지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햇빛으로 만들어진 빛과 그림자가 성당 내부를 아름답게 꾸며주는 듯 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