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정말 숨은 맛집이다!

오픈한지는 얼마 안된 곳이다.

 

 

 

 


 

파스타조

 

 

지도 크게 보기
2019.1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경기 연천군 전곡읍 온골로 49

(전곡리 474-2)

전화: 031-833-0206

 

 

시외버스터미널 2층에 위치해 있다.

테이블이 많지 않기 때문에

미리 전화해서

예약을 하고 왔다.

 

메뉴가 많지는 않았지만

먹어보고 싶은건 많았다.

 

 

 

 

식전빵으로 나온

마늘빵을 먹고

메인메뉴로 달려들었다.

 

신기하게

사장님 혼자서

요리하고 주문받고 하시는데

음식은 어떻게 그렇게

후딱 하시는지

훈련을 많이 하신건지

정말 금방나왔다.

 

 

감바스 오일파스타 정말 강추다.

소스 풍미가 장난없다.

마늘이 많아서 좋고

마늘빵 찍어먹으니

JMT!

 

 

봉골레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다.

조개가 가득했다!

 

 

함박스테이크도

맛있었다.

이 가격에 나올 수 없는 맛이었다.

정말 부드럽고

소스랑도 잘 어울렸다.

 

 

돈까스도 짱짱이었다.

튀김옷도 빠삭하고

고기가 부드러웠다!

 

 

가성비 갑 맛집이다!

 

사진에는 없지만

따뜻하게 드시고 가라고

놔 두신 차로

마무리까지 하고 나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