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강남 취미미술 / 대치 취미미술 / 선릉 취미미술

서울 취미미술 / 성인 미술 / 직장인 미술

아트아뜰리에 / 아트아뜰리에 강남점



초등학교 6학년 때 잠시 미술학원을 다니고 중고등학교 수업시간에 미술을 배운 이후로 노트에 낙서하는 것 외에는 그림을 그려본 적이 없었다.

 

겨울 휴가 때 갑자기 남편이랑 그림 그리고 싶어서 미술도구를 잔뜩 샀었는데..오랜만에 그림 그리려고 하다 보니 어려웠다. 잘 그리고 싶었는데 생각대로 안되는..ㅠㅠ

 

그러다가 직장인도 그림을 배울 수 있는 아트아뜰리에를 알게 되었다.

 

그림을 처음 배우는 사람도 배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대부분이 그림을 처음 배우시는 분들이라고 해서 맘놓고 갔다.

 





아트아뜰리에의 장점은!

장점 1. 서울에 5개의 지점 (강남점, 홍대점, 학동점, 잠실점, 강북점), 분당 1개 지점, 부산 1개 지점이 있어서 집이나 직장에서 가까운 곳으로 골라갈 수 있다.

장점 2. 지점의 교차수강이 가능하다!!

장점 3. 저녁 수업과 주말수업이 있어서 퇴근 후 갈 수도 있고 주말에 갈수도 있고~.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완전 직장인 맞춤형!

장점 4. 44회 수업에 99천원이라는 아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그림을 배울 수 있다. 수업료에는 유화 등 비싼 재료비가 모두 포함되어 있어서 재료비 부담이 없다!

장점5. 자신이 원하는 재료로 그림을 그릴 수 있다.

 


위치 및 주차가능 여부

강남점 [테헤란로633 , 3] / 주차불가

학동점 [강남구 논현로13133 , 1 / 평일 주차가능, 주말주차불가

홍대점 [마포구 신촌로 6 17-10 ,1] / 건물 출구 옆 주차가능

잠실점 [송파구 석촌호수로 234 , 라품미빌딩 3] / 건물출구 옆 주차가능

강북점 [성북구 성북로2 47 , 1] / 건물출구 옆 주차가능

분당점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3 , 산호트윈스 4] / 건물지상,지하 주차장 주차가능

부산(서면) [부산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90-1, 5] / 주차불가

 


전화

010 - 2204 - 3176

 


웹사이트

http://blog.naver.com/artatelier3/220530925452

(지점별 자세한 시간표, 커리큘럼, 위치 등은 상기 웹사이트에 자세히 나와있다.)




 

회사 끝나고 강남점으로 갔다.


지도 크게 보기
2019.1.19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찾는 것은 어렵지 않았다.

강남역 3번 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5-6분 정도 걸린다.




그림 그리는 공간 옆방에 미술 도구들을 보관해 놓는 꽤 넓은 방이 있었다.

옷걸이도 있어서 겉옷을 걸어놓고 가방도 내려놓았다.



가방 내려놓고 잠시 찬찬히 아뜰리에를 구경했다.



그림들이 잔뜩 걸려있었는데 알고보니 다 회원들 작품이었다.



나도 이렇게 그릴 수 있을지....




다른 회원분들이 그린 완성작!




구경을 끝내고 자리에 앉았다.

선생님이 상담을 해주셨다.

그림을 배워본적 있는지, 배우고 싶은 그림이 있는지 물어보셨다.


벽에 걸려있는 작품들 대부분이 유화와 아크릴화여서 유화랑 아크릴화 둘 중 하나를 도전해 보고싶었는데

수채화, 펜화, 색연필화, 일러스트, 소묘 등 다른 작품들을 보고 너무나 혼란스러웠다.

다 너무 해보고 싶었다!!!!!!!!!!!!!!!!!!!!


고민 끝에 (어렵게 어렵게 고민끝에) 펜화를 도전해보기로 했다.


처음은 연필로 선그리기 연습부터 시작한다.


선생님이 시범을 보여주셨는데

볼 때는 쉬워보였는데 막상 하려니 쉽지 않았다.



연필로 약한 선, 강한 선을 그렸다.




연습이 끝나고 진짜 그림을 그리기를 시작했는데,

다시 선 연습을 하고 싶은 마음이었다...


마음이 삐뚠지 내가 그리는 선마다 일직선이 아닌 삐뚤빼뚤.............................


펜으로 그리기 전에 먼저 연필로 스캐치를 시작했다.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스캐치를 완성해갔다.

펜으로 그리기 전에 최대한 연필로 자세히 스캐치 했다.



드디어 펜으로 그리기 시작!!

실수할까봐 넘나 떨리는 작업이었다.



빨리 완성된 모습을 보고싶다.



시간이 너무 순식간에 지나갔다.

얼른 가서 마져 그림을 그리고 싶다!!!!!!!!!!!!!!!!!!!!!!


그림 그리는 것은 너무 좋은 취미 활동인 것 같다.

이렇게 집중해서 뭔가를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는게 좋다.


즐거운 워라벨을 위한 직장인들의 취미활동으로 그림 그리기 왕추천!

강남/대치/선릉 취미미술 학원 아트아뜰리에 왕추천!!!



↓↓↓↓그림 초보자의 펜화 완성하기↓↓↓↓

[취미/그림, 사진 및 영상] - [강남/서초/대치/선릉] 취미미술:: 그림 초보자의 펜화 완성하기









banner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