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모스크바 호텔이 Italy Section에 있는 이유는

모스크바에서 환승 실패로

하루 더 머물게 되었기 때문이다.

이탈리아 경유지기 때문에

일단 Italy Section으로...ㅎㅎ

 

 

[해외여행/Italy] - 유럽 이탈리아 자유여행 - 러시아 아에로플로트 항공 탑승후기 (최악의 경험..)

 

유럽 이탈리아 자유여행 - 러시아 아에로플로트 항공 탑승후기 (최악의 경험..)

6개월 전에 유럽 이탈리아 가는 비행기표를 예매했다. 우리 가는 날짜가 성수기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정말 비행기가 없었다.. 예산을 초과하는 비행기표를 구매하기에도 내키지 않았다. 어쩔수 없이 러시아 아..

ttottoro.tistory.com

[해외여행/Other] - 인천공항에서 여행자보험 가입 및 비행기 지연에 대해 보상받은 후기

 

인천공항에서 여행자보험 가입 및 비행기 지연에 대해 보상받은 후기

시부모님, 남편과 함께 떠나는 이탈리아 자유여행! 이번에도 어김없이 공항에 가서 체크인을 끝내고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기 위해 보험사 창구로 갔다. 공항에서 여행자 보험을 가입하면 좀 더 비싸다는 이야기가..

ttottoro.tistory.com

 

 

항공사 잘못으로

비행기를 놓친것이기 때문에

항공사에서 호텔을 마련해 주었다.

 

새벽 체크인 그리고 다음날 오후 체크아웃으로.

아침, 점심, 저녁도 호텔에서 먹을 수 있도록

해줬다.

 

호텔은 공항과 바로 연결되어 있었다.

 

 

 

 


 

 

래디슨 블루 호텔 모스크바 셰레메체보 에어포트

4성급

 

 

위치: Mezhdunarodnoye Shosse Vladeniye 2, Moscow, Moskovskaya oblast', 러시아 141400

구글평점: 4.5점

 

 

 

 

드디어 쉴수 있다!!!!!라는 생각에

너무 행복했었던..

 

 

 

너무 너무 깔끔한 호텔..ㅠㅠ

이탈리아 여행 때 보다

훨씬 더 좋은 호텔이었다ㅠㅠ

 

 

 

 

 

 

화장실도 진짜 넓고

깔끔깔끔했다.

 

 

 

조식도 정말 환상이었다.

음식 하나하나가

다 맛있고

다 깔끔하고

종류도 엄청 많았다!

 

 

 

어쩌다보니 조식 밖에 못먹었는데..

조식 때문에 다시 가고 싶은 호텔이다ㅠ

 

 

 

로비 한켠에는

다과 코너가 있어서

누구나 아무때나 먹을 수 있었다.

 

 

 

 

또 로비에 충전 가능한 곳이 있었다.

 

 

 

예상치 못하게 모스크바에서 하루 더 머물러야 해서

정말 심적으로든 체력적으로든 너무 힘들었는데

모스크바가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다행이었다.

 

일단 공항에서 호텔로 넘어가는 통로에

늦게까지 (아마도 24시) 운영하는 편의점이 있었다.

거기에서 칫솔, 치약, 속옷, 양말 등등

생필품들을 장만했다.

또 저녁도 못 먹었어서

너무 배가 고팠어서

간단하게 요플렛 같은 것을 사먹었다.

 

공항과 호텔 사이 통로에

없는 것이 없었다.

핸드폰 충전을 위한 케이블 선도 사고

약국에서 썬크림도 샀다.

 

아 그리고 가족들에게 연락하기 위해

유심도 샀었는데

늦은 시간인데도

공항에서 유심을 구매할 수 있었어서 다행이었다.

그 때 시간이 거의 오후 10시 넘었던 것 같은데

구매 할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