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행 전에 미리 두오모 티켓을 구매했었다.

 

 

↓피렌체 두오모 통합권 예매

[해외여행/Italy] - 피렌체 필수코스 여행지 - 두우모 성당 통합권 예약 및 가격

 

 

 

 

 


 

두오모 성당 통합권으로

지오토의 종탑까지 올라갈 수 있다.

티켓은 개시후 72시간 유효하기 때문에

종탑이랑 두오모를 같은 날 올라가지 않아도 된다.

 

 

지오토의 종탑은

조토와 그의 제자 피사노, 탈렌티가 함께 작업했다.

 

1359년 완공된 것으로

높이가 85미터 이며

분홍색, 흰색, 초록색의 3가지 색상의 대리석으로

지어졌다.

 

조토는 이 종탑을 지음으로써

이탈리아 르네상스 건축의 선구자가 되었다.

 

종탑으로 올라가려는 사람들이

길게 줄서 있었다.

 

우리도 줄을 서서 올라갈 차례를 기다렸다.

 

 

 

종탑으로 올라가는데

다왔다고 생각한 순간이

한 세 번 정도 있었다.

 

계단을 한 참 올라가다 평지가 나와서

밖으 내다 보았다.

다왔나 싶었는데

다른 올라가는 구멍이 보였다.

 

 

 

나선형 계단을 한 참 올라가다보면

중간에

평지가 나와서

두오모를 보면서 잠시 숨을 돌릴 수 있다.

 

 

 

구름이 넘나 예술이었다.

 

 

 

두오모 (큐폴라)에 있는

사람들이 보였다.

 

 

 

드디어 꼭대기까지 올라왔다!

 

 

 

다 올라오면

뻥 뚤린 하늘을 볼 수 있다.

 

 

 

다시 좁은 나선형 계단을 내려갔다.

 

 

 

[해외여행/Italy] - [가족 해외여행] 이탈리아 시부모님과 여행 - 경비, 날씨, 준비물

 

[가족 해외여행] 이탈리아 시부모님과 여행 - 경비, 날씨, 준비물

<일정> 한국출발: 2019년 4월 26일 (금) 13:10 인천 현지도착: 2019년 4월 26일 (금) 22:15 베니스 현지출발: 2019년 5월 6일 (월) 14:20 로마 한국도착: 2019년 5월 7일 (화) 11:10 인천 ↓↓↓&darr..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