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두우모 대성당 구경을 갔다가

근처에서 피자를 먹었다.

 

↓두오모 대성당 근처 맛집추천 클릭

[해외여행/Italy] - 이탈리아 밀라노 피자 맛집 - Piz

 

그리고 다시 두오모 성당 근처로 갔다.

해가 중천에 떠서

성당이 밝게 보였다.

 

(오전에는 성당에 그림자가 져 있었다.)

 

두오모 옆에 있는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갤러리아로 갔다.

건물이 화려한 것도 볼거리였다.

거기다가

명품샵들이 가득했다.

 

 

 

 

목이마르기도 하고

또 쉬고싶기도 했다.

 

피자먹으러 가다가 눈독들인

카페로 갔다.

 

 

 


 

Granaio Caffé e Cucina

 

 

위치: Via Dante, 2, 20121 Milano MI, 이탈리아

영업시간: 06:00 - 00:00

웹사이트: http://ristorantegranaio.it/

 

Ristorante Il Granaio – Caffè e Cucina

Aiutaci a migliorare Per noi il tuo parere è importante

ristorantegranaio.it

 

 

 

이탈리아에서 Caffe라고 되어있는 곳을

우리나라의 카페라고 생각하고 들어가면 안된다.

Caffe라고 되어있는 곳은

일반 레스토랑이고

커피는 부수적으로? 판매하는 것이기 때문에

전문 커피숍, 카페와는 다르다.

오히려 Bar가 우리나라 카페와 비슷한 것 같았다.

Bar는 오후 5시-6시까지는 커피를 팔고

그 이후로는 술을 판다.

 

 

 

메뉴

 

 

우리는 스무디 두 잔을 주문했다.

한 잔에 9유로씩 해서

총 18유로를 주문했다.

테이블 비용은 없었다.

그래도 넘나 깡패같은 가격이었다..

맛은 있었으니 됐다..

 

 

카페에 앉아서

축구 표를 점검하는데,,,

충격적이게도 이미 축구가 전날 끝나 있었다...

 

너무너무 충격적이어서 우리는 말을 할 수 없었다.

처음 경기 공지가 나왔을 때

날짜와 시간을 확인하고 일정을 짜고 비행기를 예약했었는데,

 

실제 축구표를 구매할 때

시간이 바뀌었었다.

그런데 시간만 바뀌었는줄 알았더니

날짜까지 바뀌었던 것이다...

 

그래서 이미 경기가 ....

 

끝난 상태............

심지어 남편이가 좋아하는 호날두님께서

골을 넣어서 이긴 경기가

끝난 상태............

 

↓축구 예약방법 클릭

[해외여행/Italy] - 해외 (이탈리아) 축구 예매방법 및 가격

 

 

마음을 다 잡고

나빌리오 운하로 갔다.

 

 

 


 

나빌리오 운하

 

 

 

때마침 벼룩시장이 열렸었다.

사람이 너무 많고

길이 좁았다...

 

 

 

운하 옆쪽 길을 가다가 젤라또 집이 보여서

바로 들어갔다.

(먹기만 하는 날이었다.)

 

 

 

 

앉을 자리가 있어서 좋았다.

 

 

 

돈을 더 내면

젤라또 위에 마카롱을 얹어준다.

 

 

 

맛이 다양했다.

 

 

 

젤라또를 먹으면서

기분전환했다.

 

 

 

일정의 마무리는 축구였는데..

축구를 못보더라도

축구장에 한 번 가보기로 했다.

 

 

정말 썰렁했다..................

 

 

이렇게 밀라노에서의 일정이 끝이났다..

오로지 축구보려고 추가한 도시였는데!

중요한 축구를 못봤지만

그래도 생각보다 예쁘고 기억에 남는 도시였다.

 

 

 

 

 

[해외여행/Italy] - [가족 해외여행] 이탈리아 시부모님과 여행 - 경비, 날씨, 준비물

 

[가족 해외여행] 이탈리아 시부모님과 여행 - 경비, 날씨, 준비물

<일정> 한국출발: 2019년 4월 26일 (금) 13:10 인천 현지도착: 2019년 4월 26일 (금) 22:15 베니스 현지출발: 2019년 5월 6일 (월) 14:20 로마 한국도착: 2019년 5월 7일 (화) 11:10 인천 ↓↓↓&darr..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