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든든하게 피자 한 판을 먹고

두오모 큐폴라를 올라가기 위해

티켓을 봤더만

내가 4시로 예약을 했었다...

 

↓피렌체 두오모 통합권 예매

[해외여행/Italy] - 피렌체 필수코스 여행지 - 두우모 성당 통합권 예약 및 가격

 

 

 

시간을 확인하니 5시..

큐폴라는 올라가는 인원수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예약이 필수였던 건데

예약시간이 지나버리다니ㅠㅠ

 

그래도 일단 두오모로 갔다.

 

 

입구에서 직원이

티켓에 있는 시간을 보고

손목시계를 보더니

왜이렇게 늦게 왔냐며...

 

근데 다행이도 입장시켜줬다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다행이었다.

5시라서 사람들이 많이 없었다는게

입장이 가능할 수 있었던

이유 같았다.

 

 

 

 

 


 

 

천장화가 정말 볼만 했다.

이렇게 감상만으로도 힘든데

어떻게 그렸는지

상상도 가지 않았다.

 

 

 

큐폴라에 오르니

종탑이 보였다.

 

 

 

철조망이 쳐져있는 종탑과 다르게

앞에 뻥 뚫려 있어서

경치 감상하기에 더 좋았다.

 

 

 

 

↓피렌체 두오모 지오토의 종탑 오르기

[해외여행/Italy] - 피렌체 필수코스 - 지오토의 종탑 올라가기

 

[해외여행/Italy] - [가족 해외여행] 이탈리아 시부모님과 여행 - 경비, 날씨, 준비물

 

[가족 해외여행] 이탈리아 시부모님과 여행 - 경비, 날씨, 준비물

<일정> 한국출발: 2019년 4월 26일 (금) 13:10 인천 현지도착: 2019년 4월 26일 (금) 22:15 베니스 현지출발: 2019년 5월 6일 (월) 14:20 로마 한국도착: 2019년 5월 7일 (화) 11:10 인천 ↓↓↓&darr..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