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요즘 마사지에 빠진 나와 남펴니!

오늘은 스포츠 마사지를 받으러

한대앞역 근처에 있는

챈라이풋앤바디 마사지샵을 다녀왔다.


챈라이 풋&바디

위치: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양지편 1길 26, 2층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이동 715-5, 2층)

전화: 031-437-1888

영업시간: 10:00 - 02:00

지도 크게 보기
2019.3.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한대앞역 2번출구에서

도보 5-7분정도 걸린다.




대성프라자 건물 2층으로 올라갔다.

깔끔깔끔한 내부!

옷을 준비해주셔서 갈아입고

옷장에 입고온 옷을 넣었다.

 

오늘 우리가 받을 마사지는

스포츠마사지 60분 코스!!! 


사실 나는 받기 전에 살짝 걱정이 되었다.

거북목이 있어서 원래 목이 안좋은 데다가

요즘 발레한다고 안쓰던 근육써서 근육통에

설상가상 잠을 잘못자서 담걸리고..


시작하기 전에 아플것 같아서 걱정된다고ㅠㅠ

말씀드렸더니

전문가가 하면 아프지 않다고

안심시켜주셨다.

마사지 못하는 사람들이 아프게 하는거라며!

사장님을 믿고 몸을 맡겼다~


마사지 받을 준비 끝!

남편이도 마사지 받을 준비 끝!

나는 여자 사장님께서

그리고 남편이는 남자 사장님께서

마사지를 해주셨다.


마사지 시작전에 손을 씻고 시작하시는데

위생에 신경쓰시는 듯 해서 좋았다.


그리고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마사지 해주시는데

뭉친곳을 어떻게 그렇게 잘 아시는건지..

너무 너무 너무 시원했다!!!

사장님 말씀대로

아프지 않고 그냥 시원했다.

내 몸의 온 근육을 다 풀어주시려고 작정하신듯

진짜 꼼꼼하게 마사지 해주셨다.

원래 마사지 받을 때 커튼은 다 쳐주시는데 우리는 부부니깐~오픈!ㅋㅋㅋ

마침 예약한 사람이 우리 부부 둘 밖에 없어서

커플 마사지 제대로 즐겼다!




많이 앉아 있어서 허리랑 엉덩이 근육 뭉치는데

진짜 다풀어주셨다ㅠㅠ

사장님의 걱정도 한가득..

이렇게 다 뭉쳐서 어뜩하냐며ㅠㅠ


마사지 다 받고 요구르트도 챙겨주셨다.

도착하자마자 차도 주시고 사탕도 맘껏 먹으라고 하시더니!

아낌없이 주시는 사장님~

참고로 여기 사탕 너무 맛있다!!!

거북목 때문에 요즘 도수치료 다니는데

도수치료보다 더 좋은느낌이었다..

목주위에 근육이랑 등근육이랑 어깨근육을 제대로 풀어줘서

너무 시원하고 훨씬 목이 부드러워진 느낌?!

가까우니 남편이랑 데이트코스로 주기적으로 와야겠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