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만두 먹으러 남편이랑 친정식구들이랑 안양 종합운동장 앞에 있는 산마을로 갔다.


전화: 031-388-8893

위치: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162-1


지도 크게 보기
2019.1.7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식당 앞에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서 좋았다.




포인트 적립을 해주는 모양이었다.



내부가 향토적으로 꾸며져있었다.



내부가 넓었는데 날씨가 워낙 추워서 그런지 좀 썰렁한 느낌이 있었다.



왕만두 전골 3인과 수제 왕돈까스 1개를 주문했다.




배추김치랑 열무김치가 나왔다.



전골이 나왔는데 소고기 2인을 추가해서 소고기 샤브샤브로 먹었다.

전골 안에 국수가 있어서 양이 정말 많았다.



만두가 나왔다.

인 당 4개씩이었다.

전략을 잘 짰어야 했는데..

만두는 남기면 포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골먼저 해치웠어야 했는데

만두를 먹고 전골을 먹었더니 너무 배불러서 전골을 남겨버렸다.



돈까스 전문점 아닌것 치고 돈까스도 먹을만 했다.



만두 피가 쫄깃하고 속이 꽉차있었다.

4개째 먹으니 훅 배불렀다.



소고기 샤브샤브도 넘나 맛있다.

소고기까지 익혀 먹으니 전골 국물 맛이 더 풍부했졌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