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안산에 있는 인스타 감성 넘치는 카페에 다녀왔다.


위치: 경기 안산시 상록구 천문3길 12 (사동 1528-7 1층 카페돌체)

전화: 031-417-3734

영업시간: 매일 10:00 - 23:00


지도 크게 보기
2019.1.1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카페에 주차공간이 있는 것이 너무 좋았다.



일단 주문먼저 했다. 음료는 패션후르츠 레몬차와 자색 고구마 라떼로 했다.



디저트도 정말 많았는데 고민하다가 티라미수 케이크로 했다.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정성 가득, 섬세한 느낌이었다.

깔끔하면서 세련되어 완전 취향저격이다.



창가쪽 자리는 자리마다 콘센트가 다 있었다.

한양 대학교 학생들을 손님으로 염두해둬서 그런가? 노트북 들고와서 과제하기 딱 좋겠다고 생각했다.



소품 하나하나, 공간 하나하나가 예쁘다.

물통도 예쁘다.

화장실 사진은 안찍었는데 심지어 화장실도 예쁘다. 방향제를 뭐를 쓰시는지 모르겠으나 향기도 너무 좋다.



화장실 가는길에 어떤 공간 하나가 있어서 힐끗 봤는데 단체석이었다.

사람들이 있어서 내부사진은 못찍었지만 꽤 넓어보였다.

따로 분리된 공간으로 문으로 차폐되어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서 너무 좋아보였다.



단체석은 4인 이상 이용이 가능했다.

기준이 4인 이상이면 단체석 치고 보증인원?이 적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식기가 내맘에 쏙 들었다.

집에다가 이 세트 그대로 장만해두고 싶었다.



카페 인테리어나 식음료의 데코를 보며

카페 사장님의 섬세함에 감탄했다.



패션후르츠 레몬차와 자색 고구마 라떼 정말 왕추천이다.

레몬차 또는 고구마 라떼 잘 못하는 집 가면 달기만 해서 입맛만 버리고 음료를 남기기 일쑨데 

(비타민 충전하려고 마셨다가 당충전 하는 느낌?)

여기는 정말 제대로다.


일단 패션후르츠와 레몬의 조합이 좋았다.

또한 당충전이 아닌 정말로 비타민 제대로 충전하는 느낌이었다.



자색 고구마라떼도 달지 않으면서 깊은 고구마 향이 났다.



티라미수 케이크는 시트에 커피향이 가득해서 너무 내취향이었다.




순식간에 차와 디저트를 해치우고 책을 읽었다.


인기 많은 카페여서 손님들이 정말 많았는데 6시쯤 되니 저녁먹을 시간이라 그런지 다들 우르르 나가서 내부 사진을 좀 찍어보았다. 

(사진 몇장 찍으니 또 다시 손님들이 하나 둘 씩 들어왔다.)





나는 읽던 책 다 읽고 남편도 노트북으로 하던 회사일 마무리해서 

우리도 저녁을 먹으려고 나왔다.


다음에는 커피 맛을 보러 들러야 겠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