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댄델리온/단데라이온 초콜렛 팩토리&카페 쿠라마에

Dandelion Chocolate

 

 

 

위치: 4 Chome-14-6 Kuramae, Taito City, Tokyo 111-0051 일본

영업시간: 10:00 - 19:00

구글평점: 4.1점

웹사이트: http://dandelionchocolate.jp/

 

Dandelion Chocolate 公式サイト|サンフランシスコ発のBean to Bar チョコレート専門店

Dandelion Chocolate 公式サイトはこちら。サンフランシスコから日本へ、シングルオリジンのカカオ豆とオーガニックのきび砂糖だけでつくるBean to Bar (ビーン トゥ バー ) チョコレートの専門店

dandelionchocolate.jp

 


 

구라마에역 근처에 있는 초콜릿 전문점이다.

 

 

카페 마감하기 15분 전에 도착해서

테이크아웃만 가능했다.

그게 참 아쉬웠다.

여기 디저트 진짜 맛있어보이는게 많았고 매장도 분위기가 좋아보였기 때문에

다음에 또 간다면 여유롭게 핫초코과 디저트를 즐기고 싶은 곳이었다.

 

 

한국어를 좋아하셔서

한국어를 배우셨다는 한국어 왕잘하는 직원분이 계셨다.

정말 친절하시고 한국어도 잘하셔서 그분의 도움으로 매장 이곳저곳도 구경하고

초콜릿도 맛봤다.

 

초콜릿에서 상큼한 과일향이 느껴지고

먹어도 텁텁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다.

 

선물용으로 사야지 하고 구매했는데

결국 집에서 내가 다먹었다...

 

 

 

온라인샵도 운영하고 있는데

해외 배송이 가능한지는 모르겠다.

초콜릿 맛이 아른거려서 구매할까 싶다가도

가격때문에 멈칫하게 된다.

 

https://dandelionchocolate.jp/collections/all

 

ALL ITEMS

すべての商品

dandelionchocolate.jp

 

핫초코와 초콜릿을 구매해서 나왔다.

핫초코도 정말 진한 초콜릿 맛이었다.

이날 비를 많이 맞고 좀 쌀쌀했는데

몸을 녹이기 너무 좋았다.

 

 

도쿄에 가게 된다면 꼭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