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롯데호텔월드 더 라운지앤 바

 

 

 

위치: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1층

예약: 02-422-7751/7752

애프터눈티 운영시간: 12:00 - 17:00

 


 

신한카드 The Classic Y 혜택으로 주어지는 무료 애프터눈 티 세트를 먹으러 다녀왔다.

1년에 2번 이용할 수 있는데

처음에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로 갔었고

이번에는 롯데호텔 월드로 가보기로 했다.

 

[국내여행/맛집찾기]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에서 애프터눈 티

신한카드 The Classic-Y 카드 혜택으로 호텔 애프터눈 티 Set 이용권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소공,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부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라다이스 부산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ttottoro.tistory.com

 

서울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 애프터눈 티는

1인 세트에 커피/차만 2잔이 제공되는거라서

카드 혜택 이외에 1인 세트는 돈내고 추가로 주문했어야 했는데

롯데호텔 월드 더라운지바에서 신한카드 The Classic Y 혜택으로 애프터눈 티 세트를 이용할 때는

무료로 2세트를 제공해줘서 추가주문하지 않아도 되서 좋았다.

 

서울 롯데호텔 월드 더라운지는 창문 너머로 롯데월드가 보이는 구조였다.

 

 

예약할 때 아기랑 같이 간다고 말씀드리니

아기의자와 식기도 미리 세팅해주셨다.

 

 

어른 두명 자리에는 메뉴판이 올려져 있었다.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따뜻한 라떼로 주문했다.

 

 

에프터눈 티 세트도 바로 가져다 주셨다.

 

스콘은 따로 가져다 주셨다.

오디스콘과 쑥 스콘이었다.

 

 

트레이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1층에는 잠봉뵈르 샌드위치와 랍스터 샌드위치,

바닐라 파나코타와 산딸기 콩포트, 망고치즈 케이크가 있었다.

 

 

2층에는 엘더플라워케이크

파리브레스트, 오디 젤리와 오디 블루베리 무스 케이크,

화이트 초코 무스케이크, 마들렌이 있었다.

 

 

좀 달달한 디저트가 많았다.

디저트 맛 자체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 애프터눈 티세트가 더 좋았다.

근데 애기랑 함께 하기에는 롯데가 더 좋았던게

창 밖으로 롯데월드가 보이는데

계속 모노레일이 지나다니는걸 울 아들래미가 정말 좋아했다.

한참 기차에 관심을 가질 나이라 더 그런 것 같다.

 

모노레일한테 빠빠이 하는 아들래

 

애프터눈티..아들래미랑 함께해서.. 좋..았지만..

다음에는 어린이집에 맡기고 어른들끼리만 와야겠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