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신한카드 The Classic-Y 카드 혜택으로 호텔 애프터눈 티 Set 이용권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소공,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부산,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파라다이스 부산 중에서 고를 수 있는데

나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로 예약해서 다녀왔다.

카드혜택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건 1인 세트 뿐이라서 (단, 음료는 두잔)

1명 분의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추가로 예약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위치: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1층

전화: 02-3430-8603

애프터눈티 세트 운영 시간: 14:00 - 17:00

가격: 2인 100,000원

 


 

평일이라 그런지? 나름 수월하게 주차했다.

세팅된 자리로 안내받았다.

 

 

1인 애프터눈 티세트+음료 1잔이 포함된 쿠폰을 사용하고

추가 1인 애프터눈 티세트를 주문했다.

 

1회 한정이었나? 여튼 음료 리필 서비스가 있어서

체감상 커피랑 티를 모자르지 않게 엄청 마셨던 것 같다.

(난 이미 내가 주문한 음료를 다 마셨다고 생각했는데

결제할 때 아직 주문 안한 음료 1잔이 남아있다며

테이크 아웃 해주시겠다고 하셔서 마지막까지 커피 한잔을 들고나왔다..!)

 

음료는 무난하게 따뜻한 카페라떼와 얼그레이로 주문했다.

 

 

Welcome Fruit로 나온 샤인머스켓을 먹었는데

싱싱한 느낌은 아니었다.

 

 

샤인머스켓을 먹고 있으니 음료를 가져다 주셨다.

 

 

그리고 스콘을 가져다주셨다.

 

 

스콘을 다 먹으니 메인이 등장했다.

 

 

1층에는 샌드위치, 

2층에는 케이크류

3층에는 귀엽고 특이하게 생긴 아이들?이 있었다.

 

1층부터 먹기 시작했는데

1층이 정말 맛있었다.

특히 여러가지 견과류를 묻혀 튀긴 미트볼이 맛있었다.

 

 

내가 미트볼을 별로 안좋아했는데

그동안 먹은 미트볼이 맛이 별로 없어서 안좋아했다는걸 깨달았다.

 

 

2층도 맛있게 먹고 있었는데

약과가 올라간 버터바를 먹고

너무 달아서 급격하게 배불러지게 되었다.

이 약과를 마지막에 먹었어야 했다...

 

 

중간에 아메리카노도 리필했다.

 

 

약과를 먹고나서 더이상 못먹을 줄 알았는데

먹다보니 다 먹었다.

3층이 너무 맛있었던 탓도 있다.

 

 

꿀벌이 올라간 흰색 거품이 잔뜩 있는 디저트는

딱보기에도 느끼해보였는데

대반전으로 너무 맛있었다.

 

 

다 끝났는줄 알았는데

베이크드 알래스카가 남아있다고 했다.

베이크드 알래스카는 2인 1개 제공된다.

 

 

배 터지게 디저트를 즐기고

왜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내가 주문안한 음료가 1잔 남아있다고 하여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까지 해서 나왔다.

주차정산도 해주셔서 짱짱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