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포도 이야기/육아] - 3-4개월 7-8kg 아들래미 여름 옷 입히기:: 마르마르, H&M, 에뜨와

 

3-4개월 7-8kg 아들래미 여름 옷 입히기:: 마르마르, H&M, 에뜨와

[포도 이야기/육아] - 신생아 옷/4kg-6kg 애기옷 구매 후기:: H&M, 유니클로, 아가방 등 신생아 옷/4kg-6kg 애기옷 구매 후기:: H&M, 유니클로, 아가방 등 우리 아가는 3.65 kg, 50cm로 2월 말에 태어났다. 조리

ttottoro.tistory.com

 

[포도 이야기/육아] - 5-7개월 8kg 아들래미 여름, 가을 옷입히기:: 미니로디니, 마르마르, 디즈니, 에뜨와, 밍크뮤 +채니봉봉 머리띠

 

5-7개월 8kg 아들래미 여름, 가을 옷입히기:: 미니로디니, 마르마르, 디즈니, 에뜨와, 밍크뮤 +채니

[포도 이야기/육아] - 신생아 옷/4kg-6kg 애기옷 구매 후기:: H&M, 유니클로, 아가방 등 신생아 옷/4kg-6kg 애기옷 구매 후기:: H&M, 유니클로, 아가방 등 우리 아가는 3.65 kg, 50cm로 2월 말에 태어났다. 조리

ttottoro.tistory.com

 

[포도 이야기/육아] - 8-10개월 9kg 아들래미 가을, 겨울 옷입히기:: 에뜨와, 유니클로, 나이키, 베베드피노, 아가방 등

 

8-10개월 9kg 아들래미 가을, 겨울 옷입히기:: 에뜨와, 유니클로, 나이키, 베베드피노, 아가방 등

[포도 이야기/육아] - 1-2개월 6-7kg 아기 봄, 여름 옷 입히기:: H&M, 압소바, 에뜨와 + 채니봉봉 머리띠 1-2개월 6-7kg 아기 봄, 여름 옷 입히기:: H&M, 압소바, 에뜨와 + 채니봉봉 머리띠 H&M은 정말 애용하

ttottoro.tistory.com


밍크뮤

 

90사이즈 바디수트인데 7개월에 입혔었을 때는 좀 큰 느낌이었는데

10-11개월 때 입혀보니 훨씬 잘 맞았다.

 

10개월 차에 입은 밍크뮤 바디수트

 

7개월 차에 입은 밍크뮤 바디수트

 

12개월쯤 되니깐 바디수트 아래 단추가 잘 안잠기기 시작했다.

정말 하루가 다르게 크는 울 아가다..

 

 


베베드피노

 

베베드피노 90사이즈는 다른 브랜드 90사이즈보다 더 큰 느낌이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빨간색 바디수트 입혔는데

옷이 좀 컸지만 너무 귀여웠다.

 

 

베베드피노 85사이즈 티셔츠인데 딱 잘 맞았다.

베베드피노는 입히면 입힐수록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것 같다.

디자인 귀여운것도 있지만 옷이 신축성이 너무 좋고 부들부들하다.

다른 브랜드들이랑 비교했을 때 원단 질 차이가 난다고 해야할까...

신축성이 좋아서 내가 입히기도 편하다.

 

 

베베드피노 100사이즈 외투인데

외투라서 큰 사이즈를 주문했다.

안에 옷 입히고 포대기처럼 싸매고 다니기 좋았다.

 


모이몰른

 

어린이집에 보내야 해서

급하게 상하복을 구했다.

모이몰른 90사이즈 옷인데 어린이집 보낼때 입히기 딱 좋았다.

 

 


마르마르

 

마르마르 lullaby 2 bunny cloud 60-70cm 사이즈 옷인데

아직 입힐 수 있었다...!

토끼 귀가 무거워서 모자가 자꾸 벗겨지려고 하고

울 애기한테 토끼귀라는 무거운 짐을 들리는 것 같아서

입히고 나면 마음은 안좋은데 사진찍기는 좋다..

입히고 사진 찍으면 너무 귀엽다!!!

 

 

 


아가방

 

아가방 90사이즈 내복인데

입히면 배가 도드라져서 너무 귀엽다.

 

 


 

유니클로

 

유니클로 90사이즈 티셔츠인데 좀 커서 소매를 접어입혔다.

 


빈폴

 

빈폴 105사이즈 니트인데

좀 줄었는지 신축성은 없어지고 작은 느낌이었다.

팔만 길었다.

 

 


디즈니

 

디즈니 80사이즈 바디수트인데

정말 딱 잘 맞았다.

신축성이 좋고 보들보들하다.

 

미키옷 입히고 같이 바프 찍음

 


 

리틀티니

 

리틀티니 바디수트인데 바지가 배앓이방지로 편하게 되어있다.

베베드피노마냥 신축성이 좋고 세탁기 돌려도 옷이 잘 안망가져서 좋았다.

다만 내가 80사이즈를 구매해서 좀 타이트하게 입혔던것 같다.

90사이즈 샀으면 딱 맞았을것 같은데.. 귀엽다고 미리 구매하는 바람에 사이즈를 잘못샀었다..

 

 


번외

 

여행갈 때 단체티를 맞추고 싶어서 가능한 가장 작은 사이즈 110을 주문했었다.

110사이즈라 크긴 했지만

기모 후드티라 안에 내복 입히고 겉옷으로 입히기 딱 적당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