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그랜드럭스카페

GRNAD LUX CAFE

 

 

 

위치: 3355 Las Vegas Blvd S, Las Vegas, NV 89109 미국

영업시간: 24시간 영업

구글평점: 4.5

웹사이트: https://locations.grandluxcafe.com/nv/las-vegas/1/?utm_source=Google&utm_medium=Maps&utm_campaign=Google+Places 

 

Restaurant | Grand Lux Cafe 3355 Las Vegas Boulevard S, Las Vegas, Nevada

Visit your local Grand Lux Cafe at 3355 Las Vegas Boulevard S in Las Vegas, Nevada to taste internationally inspired cuisine that spans the globe

locations.grandluxcafe.com


CES가 열리는 베니치안(베니시안) 호텔 1층 GRAND LUX CAFE에서 점심을 해결했다.

GRNAD LUX CAFE는 체인점이었는데

평점이 좋고 전시회 참가 도중에 점심을 해결하기 편해서 선택했다.

 

 

고급진 분위기였다.

너무너무 비싸면 어뜩하지 하고 한편으로는 걱정도 들었다.

 

 

메뉴가 정말정말 다양했다.

 

 

식전빵이 나왔다.

 

 

내가 주문한 Fried Chicken and Waffles가 나왔다.

강릉 리틀다이너에서 맛있게 먹었던 메뉴를 발견해서

바로 주문했는데 강릉 리틀다이너가 조금 더 맛있었지만

여기도 나쁘지 않았다.

(싹싹 다 먹었다.)

 

와플위에 치킨이 올라가있는데

메이플 시럽을 잔뜩 뿌려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었다.

 

 

런치 스페셜 아시안 치킨 샐러드였던가,

여튼 주문한 샐러드가 나왔다.

고수가 있었던 것 같다.

 

 

크림 스파게티가 나왔다.

요것저것 토핑이 낭낭하게 올라가있어서 좋았다.

 

 

코리안 립스를 주문했는데

에피타이저 코너에있던 메뉴라서 그런지

김치랑 같이 소소하게 나왔다.

 

 

누구 메뉴에 딸려온 샐러드인지는 모르겠으나

샐러드도 나왔다.

 

 

메뉴가 많아서 이것저것 서로 좋아하는거 골라먹기 좋았고

맛도 있어서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