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몬 아미 가비

Mon Ami Gabi


위치: 3655 S Las Vegas Blvd South, Las Vegas, NV 89109 미국
영업시간: (토,금) 07:00 - 23:00
(일-목) 07:00 - 22:00
웹사이트: https://www.monamigabi.com/las-vegas/menus/

 

View menu options at Mon Ami Gabi Las Vegas at Paris Hotel

With a passion for food, wine and culture, Mon Ami Gabi Las Vegas celebrates French classics, bringing them to the Strip for all to savor.

www.monamigabi.com


벨라지오 호텔 분수쇼를 보면서 저녁을 먹기 위해 찾아간 곳이다.
패리스호텔 1층에 위치해 있는 식당이었다.

예약도 안하고 저녁시간에 맞춰 갔는데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다.


야외 자리로 안내받았다.
날씨가 꽤 쌀쌀했는데 난방기구가 잔뜩 있어서 추운지 몰랐다.
사실 살짝 덥기까지 했다.

메뉴판이 너무 어려웠다.
아는 메뉴 위주로 골랐다.

주문하지 않은 빵을 가져다 주셨는데
메뉴판에 있는 메뉴여서
먹으면 돈을 받을 것 같았다.
주문하지도 않은 메뉴에 돈쓰고 싶지 않아서 안먹고 있다가
너무 배고프고 주문한 양파스프랑 먹으면 딱일 것 같아서 먹었다.
결론적으로 공짜였다..!


우리가 앉은 자리가 정면은 아니고
약간 구석진 자리였는데
그래도 분수쇼 보는 것에 큰 문제는 없었다.

여느 다른 미국 식당들처럼
음료를 먼저 가져다 주셨다.


주문한 음식들이 하나 둘 나왔다.



너무 맛있었다!
특히 양파스프!!!

분수쇼는 15분에 한번씩이나 30분에 한번씩 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그거보다 더 자주 있었던 것 같다.

음식 퀄이나,
식당 위치나,
받은 서비스에 비해
정말 괜찮은 가격으로 한끼 해결했다고 생각했다.


 

맛있게 먹었어서 한 번 더갔다.

 

이번에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들어갔다.

야외 테이블로 안내받았는데 그 전에 안내받았던 곳 바로 옆이었다...

중앙에 앉고 싶었는데 거기는 예약좌석인것인가..

 

이번에도 비슷하게 양파스프와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치킨과 에스카르고(달팽이)를 주문했다.

 

이번에는 빵을 안줘서 아쉬웠다.

왜 안주는지, 왜 주는지 이유는 모르것다.

 

달팽이 요리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치킨에 딸려온 감자와 야채가 더 맛있었던 것 같은 치킨요리였다.

 

 

스테이크도 맛있고 양파스프는 당연 맛있었다.

 

 

또와도 또 좋았다.

 

 

미국와서 프랑스 요리라니*^^*

 



밥을 다 먹고 분수가까이 가서 한 번 더 분수쇼를 구경했다.

분수쇼 뿐만 아니라
벨라지오 호텔 주변 거리가 정말 화려하게
불빛이 반짝여서 볼만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