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CES가 열리는 주변이 차가 많이 막힐 것 같았고

주차도 어려울 것 같았기 때문에

CES 기간 동안 다른 박람회장으로 이동하기위해

모노레일을 이용했다.

 

적당한 곳에 주차를 하고 모노레일을 타러 갔다.

 

 

라스베가스 주요 관광지(호텔) 마다 모노레일 탑승역이 있었다.

거리에 따라 요금이 부과되는 것이 아니고

이용 횟수/시간에 따라 요금이 부과되는 형태였다.

1회권은 5달러, 24시간 이용 15달러 등이었다.

 

라스베가스 모노레일 운영시간 및 정차

 

24시간 이상 이용권을 구매할 때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할인을 해줬다.

 

https://www.lvmonorail.com/ticket-information/

 

See Las Vegas Monorail Ticket Pricing | LV Monorail

See which Las Vegas Monorail ticket option is right for you. Save more with multi-day passes. Start your journey at any of the seven Monorail stations.

www.lvmonorail.com

 

우리는 1회권 2장을 구매할 예정이라서

기계에서 구매했다.

출입구 바로 옆쪽에 티켓 구매 기계가 여러대 있었다.

 

 

1회권은 5달러였다.

 

 

1을 선택해서 1매만 구매했다.

 

 

현금으로 구매하려고

기계에 현금을 투입했다.

 

 

거스름돈을 잔뜩 동전으로 돌려줬다.

티켓도 나왔다.

 

 

내 영수증이 나온줄 알았는데

내 앞사람이 카드 결제하고 나온 영수증을 안챙겨간듯하다.

 

탑승권+남의 영수증

 

SAHARA LAS VEGAS 역에서 출발해서 LV Convention Center로 갈꺼다!

 

 

지상으로 다니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LVCC에서 내려서 CES 전시회장으로 찾아갔다.

 

 

역에서 내려서 바로 앞에 전시회장이 있었고

안내가 정말 잘 되어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