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앙쥬맘박스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당첨이 됐다!!!!!

 

앙쥬 홈페이지: https://www.ange.co.kr/usr/

 

임신 출산 육아 1위 잡지 앙쥬 : ANGE

임신, 출산, 육아 전문 포털사이트, 육아잡지 발간, 돌잔치, 작명, 도서, 육아백과, 앙쥬맘박스

www.ange.co.kr

 

이벤트 응모: https://www.ange.co.kr/usr/?menu=eventperformance&submenu=&PAGE_NO=0 

 

임신 출산 육아 1위 잡지 앙쥬 : ANGE

임신, 출산, 육아 전문 포털사이트, 육아잡지 발간, 돌잔치, 작명, 도서, 육아백과, 앙쥬맘박스

www.ange.co.kr

 

 

 

꽉꽉 가득 채워진 커다란 상자 하나가 도착했다.

 

 

나 같은 첫 아이 출산을 앞둔 사람에게 정말 도움이 될 만한 박스구성이었다.

일단 앙쥬백과!

지금 읽고 있는데 출산, 육아에 대한 정보가 알차게 담겨있다.

 

 

제품 종류별, 브랜드별로 다양하게 제공되어

비교해보고 나중에 본제품 구입할 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먼저 컴포트케어 1단계 스틱분유!

6봉이나 들어있다.

 

 

밤부베베만 있는줄 알았는데

베이비앙도 있다!

구매한 밤부베베 손수건과 비교해봐야 겠다.

 

 

기저귀 샘플도 다양한 브랜드가

낭낭하게 제공되어서

나중에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운 제품 구입하기 딱 좋을 것 같았다.

 

 

물티슈도 있다.

 

 

섬유세제는 1L나 들어있었다.

그리고 건조기 섬유유연제도 있었다.

 

 

비누도 잘 이용해볼것 같다.

 

 

연약한 아기 피부에 직접 도포하는

로션과 바디워시 등도 있었는데

유통기한이 찍혀있고

유통기한이 낭낭해서 좋았다.

 

 

수유패드와 가그린도 있다.

 

 

스펙트라 올뉴 PP젖병 160ml가 젖꼭지와 함께 제공되었다!

 

 

비오비타 배배와 비오비타 패밀리도 들어있었다.

비오비타꺼 먹어본적 없는데

이참에 먹어볼 수 있게 됐다^^^^*

 

 

출산용품, 아기용품 구매할 때,

익숙한 브랜드들이 없어서

막막하고

언제 다 공부하나 싶었는데

이렇게 미리 써볼 수 있는 기회가 와서

너무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앙쥬맘박스 #무료임신축하선물

#예비맘박스 #출산맘박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