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필동함박 스타필드 하남점

 

 

위치: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신장동 616)

3층 푸드코트 잇토피아

영업시간: 10:00 - 21:00

 


 

스타필드에서 쇼핑하고

늦은 점심을 먹으로 3층으로 올라갔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필동함박이

스타필드에도 입점했다고 해서 우리도 줄을 섰다.

 

 

줄이 길었는데 금방금방 줄었다.

메뉴는 한가지였다.

 

 

맵기는 신라면 정도라고 했다.

 

 

함박스테이크 공장 같았다.

주문하자마자 바로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주문한 메뉴를 받아들고 앉을 자리를 찾아나섰다.

우리가 실수한게 자리도 안잡고 줄부터 섰다는 것이다.

식판들고 한참 헤매다가 자리를 잡을 수 있었다.

 

 

소스를 부워달라고 해서

소스가 부워져서 나왔다.

 

 

빵+밥+칵테일 새우+함박 조합이었다.

밥이랑 소스가 어울릴까? 싶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물론 소스+함박, 소스+빵 조합은 최고였다.

함박스테이크는 두껍고 양이 많았다.

 

 

남편은 소시지도 주문해서 소시지도 같이 나왔다.

 

 

소스가 정말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었다.

소스 한 국자 더 받아오고 싶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았다.

다 먹고나니 너무너무너무 배불렀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먹으려고 했는데

너무 배불러서 아이스크림이 생각이 싹 사라져서 그냥 집에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