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하남 시민이라 미사조정경기장 공원에 주차비 무료로 들어갈 수 있는 것이 너무 좋다.

 

[국내여행/서울, 경기, 인천] - 피크닉 바구니 들고 샌드위치 챙겨서 미사 조정경기장 공원으로 소풍 (Ft. 주차 무료, 감면 스티커)

 

피크닉 바구니 들고 샌드위치 챙겨서 미사 조정경기장 공원으로 소풍 (Ft. 주차 무료, 감면 스티

미사 조정경기장 공원 위치: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505 코로나 때문에 놀러다니기 쉽지 않은 요즘, 너무 답답할 때는 미사 조정경기장에서 바람을 쐰다. 하이브리드차 + 하남주민인 우리는 주차

ttottoro.tistory.com

 

[국내여행/서울, 경기, 인천] - 피크닉 의자, 테이블 챙겨서 미사조정경기장 공원으로 소풍

 

피크닉 의자, 테이블 챙겨서 미사조정경기장 공원으로 소풍

날씨가 너무 좋아서 조정경기장 공원에 다녀오기로 했다. 주차장 들어가는 입구가 정말 막힌다. 입구를 잘못 만든듯 하다. 여튼 미리 주차요금을 준비해 달라고 하는데 카드결제도 가능하다. 하

ttottoro.tistory.com

 


 

겨울 동안은 안가고 봄이라 벚꽃 필 때 되니 생각나서 다녀왔다.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다.

(저녁즈음 출차할 때 꽤나 막혔다.)

 

미사 조정경기장 주변 벚꽃나무는 좀 작았다.

 

 

더 많은 벚꽃을 찾으러 덕풍천 쪽으로 갔다.

 

 

3월 말 - 4월 첫주인데 벌써 벚꽃이 많이 졌다.

 

 

벚꽃을 찾아 팔당팔화 수변공원쪽으로 계속 걸었다.

 

우리 산책코스

 

이쪽은 처음 와보는 길이었는데 정말 공원 잘해놯다.

 

 

먹구름이 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꽃 덕분에 오랜만에 봄 기운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남편이랑 같이 걸으면서 하남에 산책길 잘 되어 있는 곳이 이렇게나 많다는 것을 다시 느꼈다.

 

 

옆에 갈대밭과 멀리 산도 있어서 경치가 정말 감동적이었다.

 

 

많이 걸으려 했으나 사진찍는다고 얼마 못걸었다.

 

 

내년에는 개화 시기 잘 맞춰서 와야겠다고 결심했다.

 

 

다시 주차 해놓은 곳으로 가기위해 조정경기장 쪽으로 돌아왔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