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결혼기념일로 다녀오기로 한 발리를 코로나 때문에 취소했다.

여행대신 신라호텔에서의 호캉스로 만족하기로 했다.

 

[국내여행/서울, 경기, 인천] - 신라호텔 주차장, 주차방법, 발렛파킹 후기, 무료 발렛파킹 신용카드

 

신라호텔 주차장, 주차방법, 발렛파킹 후기, 무료 발렛파킹 신용카드

신라호텔은 주차장이랑 호텔이랑 좀 떨어져 있다. 걸어서 5-10분 정도..? 경사가 심해서 걷기 정말 힘들다. 발렛파킹 할게 아니라면 신라호텔 주차장으로 찍고 가는게 편하다. 나는 현대카드 M2 신용카드를 사용하..

ttottoro.tistory.com

 

 

다들 찍길래 나도 찍어본 사진

 

2시 좀 안되서 도착했는데 룸 정리가 다 되었다며 체크인을 해주셨다.

이그제큐티브 예약이라서 체크인은 23층에서 이루어졌다.

 

 

우리는 16층 남산타워 전망으로 방을 받았다.

 

쇼파에서 바로 보이는 남산타워

 

에프터눈 티는 3시 반부터 이용이 가능했고 해피아워는 6시부터 이용 가능했다.

코로나 때문에 호텔 시설 이용은 불가했다..

 

 

코로나땜에 평일에 라운지 운행을 못해서 라이트 스낵이용 대신 쿠키세트를 미리 준다고 했다.

키링은 원래 패키지에 포함된 상품이었는데 곰인형이 너무 귀엽고 촉감이 정말 좋았다.

 

 

방이 참 넓어서 맘에 들었다.

 

 

생수를 많이 줘서 좋았다.

하마 부부인 우리는 1박 2일동안 객실에 있던 500ml 물 4병을 다 마시고 퇴실했다.

 

 

 

샤워 타올도 있었다.

 

 

면봉, 솜, 샤워캡, 일회용 면도 세트, 빗, 일회용 치약 칫솔, 치실이 있었다.

 

 

폭신폭신한 슬리퍼도 있다.

우산도 있었다.

(밖에 나가려고 하니 갑자기 비가 내려서 요긴하게 잘 썼었다.)

 

 

구두도 닦을 수 있다.

 

 

각종 티와 커피들~

 

 

미니바에는 소소하게 과자랑 음료가 채워져 있었다.

 

 

 

 

 

3시 반 쯤 에프터눈 티 먹으러 갔는데 이미 와서 먹고 있는 사람들이 있었다.

자리로 안내 받고 조금 기다리면 에프터눈 티 세트를 가져다 주신다.

과일과 커피와 차 등은 셀프바에서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커피와 차는 개인적으로 내려먹는데 나는 카푸치노를 먹었다.

카푸치노 너무 맛있다!!

 

 

비 내리는 밖을 보면서 남편이랑 티타임 (커피타임)을 즐겼다.

 

 

 

 

 

동대문가서 쇼핑&구경하도 돌아와서 다시 라운지로 올라갔다.

 

 

술 종류가 정말 다양했다.

와인종류도 정말 다양했다.

 

 

도수가 높지 않은 달달한 와인도 있어서 좋았다.

 

 

스테이크 맛집이어서 잔뜩 먹었다.

 

 

남편이랑 와인 한 잔 하면서 결혼기념일 분위기를 냈다.

 

다른 호텔보다 확실히 음식 퀄리티가 높다.

고기가 정말 맛있었다.

새우도 양념도 맛있고 식감도 정말 좋았다.

게튀김은 껍데기가 생각보다 딱딱해서 깜짝 놀랐다.

 

 

고기를 정말 계속 잔뜩 먹었다...

너무 맛있었다ㅠㅠ

 

 

디저트 종류도 꽤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딸기케이크가 있어서 행복했다.

 

 

마카롱은 달기만 해서 별로였다.

 

 

낮에 먹었던 카푸치노를 한 잔 더 마셨다.

카푸치노 넘나 사랑함.

 

 

입가심은 역시 과일이다.

 

 

포도인데 마치 가지처럼 생겼다.

 

 

 

 

 

조식은 1층에 있는 더 파크뷰에서 먹었다.

원래 아침 잘 안먹는데 여기는 집나간 입맛이 돌아오게 하는 곳이다.

조식 너무 다 맛있다ㅠㅠㅠ

 

고기는 아침에도 맛있다.

쥬스 종류가 정말 많은데 안달고 건강한 맛이라서 딱 내 취향이었다.

 

 

오믈렛은 내가 원하는 재료로 만들어주는데 우리는 아보카도랑 토마토 넣어달라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쌀국수에는 따로 고수를 안넣었는데 고수향이 약간 은은하게 나는것 같았다.

 

 

딤섬도 종류가 정말 많은데 배부르니깐 새우들어간거 하나만 먹었다.

역시나 맛있었다.

다른 곳 조식먹으러가면 대충 빵먹는데 여기는 빵이 제일 맛이없다.

(그만큼 다른데 더더더더 맛있었다는 뜻)

 

 

배부르지만 와플도 만들어먹고 빵도 더 줍줍해서 먹고 두유맛 나는 요플렛도 가져다 먹었다.

 

 

그렇게 돼지가 되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