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덴비를 구매했었지만

벌써 다른 그릇들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남편이 오덴세 레고트가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해서

CJ 오쇼핑에서 오덴세 레고트 6인세트를 구매했다.

 

 

 

포장상태가 참 깔끔해서 뜯으면서 기분이 좋았다.

 

 

기분좋게 뜯고 있었는데 맨 밑바닥에 있던 그릇이 깨져있는 것을 발견했다....

 

 

저녁 7시 넘은 시간이었지만 혹시나 아직 퇴근 안한 직원분이 계실까하고 CJ 오쇼핑에 전화했다.

다들 퇴근을 안하시는지 전화 받으시고 아주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다.

 

 

큰 접시가 깨져있었지만 다른 그릇들은 다 멀쩡한 제품을 받았다.

(깨진 접시도 바로 교환받았다.)

 

 

이리봐도 저리봐도 참 깔끔하다.

 

 

센스있게 수저받침도 포함된 구성이라 너무 좋았다.

 

 

사은품으로 받은 면기와 컵도 너무 좋았다.

사은품이라서 그런지 4개씩만 왔다. 

 

 

 

디자인이 깔끔해서 맘에 쏙드는데

무광이라서 그런지 수저랑 부딪치는 소리가 살짝 거슬린다.

나무 수저로 바꿔야 하나 고민중이다..

그리고 설거지가 살짝 힘들다.

구석진 곳 까지 싹싹 닦으려면 신경써야 하기때문에

전체적으로 설거지 하는 시간이 좀 늘어났다고 느낀다...

 

식기세척기를 사야하나..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