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국내여행/경상도] - 영덕 울진 여행 - 월송정에서 바다 구경/벌영리 메타세콰이어 숲길 산책

 

영덕 울진 여행 - 월송정에서 바다 구경/벌영리 메타세콰이어 숲길 산책

[국내여행/경상도] - [영덕/울진 여행] 옥계계곡에서 물놀이 [영덕/울진 여행] 옥계계곡에서 물놀이 울진 백암 엘지 생활 연수원을 거점으로 삼고 그 주변 동네를 돌아다녔다. 사실 엘지 생활연수

ttottoro.tistory.com

[국내여행/경상도] - [영덕/울진 여행] 옥계계곡에서 물놀이

 

[영덕/울진 여행] 옥계계곡에서 물놀이

울진 백암 엘지 생활 연수원을 거점으로 삼고 그 주변 동네를 돌아다녔다. 사실 엘지 생활연수원에서 옥계계곡까지는 차로 1시간 15분 정도 걸리는 먼거리지만 엘지 생활연수원 주변에 정말 뭐��

ttottoro.tistory.com

 


 

계속되는 영덕 울진 여행일기다.

스카이 워크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다.

 

 

 

 


 

저 멀리 스카이워크가 보였다.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코스 안내가 참 잘되어 있었다.

 

 

정비중인건지 아니면 바람이 많이 불어서 그런건지 스카이워크는 입장이 불가했다.

 

 

어쩔수 없이 구름다리쪽으로 갔다.

 

아래쪽에서 본 구름다리

 

흔들거려서 살짝쿵 무서웠다.

 

무사히 구름다리를 건너고 기념으로 한 컷 더 찍어봄

 

화장실도 있고 안내표지판도 잘 되어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넓지 않아서 가볍게 둘러보기 좋았다.

 

 

천천히 걸으며 꽃구경도 하며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며 산책하기 좋았다.

 

 

등대공원이라고 하는데 등대 모형을 잔뜩 가져다 놓았다.

사실 이런 공원은 약간 왜 있지 싶긴 하다.

모형이라 신기한 느낌도 별감흥도 없었다.

 

 

저 멀리 후포항이 보이는 경관이 멋있었다.

 

 

신석기 유적관도 있어서 초등학교 아이들 데리고 오기 좋을 것 같았다.

 

 

전망대 비슷하게 올라갈 수 있는 등대가 있어서 또 한번 올라갔다와줬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