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국내여행/경상도] - [영덕/울진 여행] 옥계계곡에서 물놀이

 

[영덕/울진 여행] 옥계계곡에서 물놀이

울진 백암 엘지 생활 연수원을 거점으로 삼고 그 주변 동네를 돌아다녔다. 사실 엘지 생활연수원에서 옥계계곡까지는 차로 1시간 15분 정도 걸리는 먼거리지만 엘지 생활연수원 주변에 정말 뭐��

ttottoro.tistory.com

 


 

계속되는 영덕 울진 여행일기다.

월송정은 신라시대 화랑들이 유랑했다는 정자가 있는 곳이다.

엘지 생활 연수원에서 차로 20분 정도 걸리는 곳이다.

 


 

 


 

 

 

주차장 앞에 펼쳐져 있는 논

 

화장실도 있고 주차장도 넓었다.

 

 

안내 표지판이 있었는데 주변 관광지를 아주 잘 보여줬다.

이 표지판 보고 다음 목적지를 정했다.

 

 

월송정이라는 이름 답게 주변에 소나무가 가득했다.

 

 

날이 맑았으면 좋았을텐데 비가 왔다가 안왔다가 해서 아쉬웠다.

 

월송정 도착~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 잠시 머물렀다.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비내리는 중

 

저 멀리 바다가 보였다.

 

 

소나무 숲에 바다에~ 쉬기 딱 좋은 곳이었다.

 

 

잠시 바닷가로 내려갔다.

비가 왔다 안왔다가..

날씨가 매우 아쉬웠지만 그래도 조용하고 산책하기 좋은 곳이었다.

 


 

영덕 벌영리 메타세콰이어 숲 길도 다녀왔다.

월송정에서 차로 약 30분 정도 걸린다.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장에 주차를 했다.

 

 

길지 않은 숲길이었다.

그래도 쭉뻗은 나무를 보면서 잠시 산책하기 좋았다.

 

 

커피 한 잔 하면 딱 좋겠는데 주변에 커피 파는 곳이 없었다.

테이블은 있는데 먹을것이 없었다.

 

 

김밥이라도 싸가지고 왔어야 했나 후회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