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한 잔 하러 갔다.

 


 

이자카야 춘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2로 185-8

(고잔동 770-10)

전화: 031-401-3334

영업시간: 17:30 - 03:00

일요일 휴무

 

지도 크게 보기
2019.6.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안에 벚꽃이 잔뜩 피어있었다~

 

 

 

자리마다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었다.

 

 

 

남편이랑 나도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을 정독했다.

 

 

 

춘 메뉴

 

 

빛이 들어갔네..

 

빛 들어갔으니 사진 한 장 더!

 

사시미, 꼬치에 탕, 튀김까지

정말 다 끌리는 메뉴뿐이었다.

 

 

우리는 얇게 썬 광어회와

스시를 주문했다.

 

기본 반찬을 세팅해 주셨다.

회 용 간장과

스시용 간장을 따로 주셨다.

스시용 간장이 좀 더 달콤함이 있었다!

 

 

 

감자샐러드와 장조림이 짱 맛있었다.

 

 

 

옆자리에 손님이 오자

블라인드를 쳐주셨다.

프라이빗한 공간을 만들어 주셔서 좋았다.

 

 

 

광어회가 나왔다.

이름 답게 접시 문양이 비쳐나왔다.

 

 

 

회를 위한 간장 준비!

 

 

 

윤기가 흐르는게 너무 신선해 보였다.

모든 재료와 요리들은 당일에 준비하고 소진한다고 한다!

 

 

 

광어회만 한 점 먹어보고

무채와도 함께 먹어보고

양파초절임과도 함꼐 먹어보고

부추와도 함께 먹었다.

 

 

 

쌈싸서

생와사비 살짝 올려서 먹으니

JMT이다.

 

 

 

초밥이 나왔다!!

 

 

 

초밥 역시 넘나 신선하다.

 

 

 

그리고 생선 종류가 다양하고

구성이 너무 알찼다.

남편이랑 나눠먹기 좋게

두 조각씩 나왔다!

 

 

 

초밥용 붓 등장~~~

꼬리가 길기 때문에 간장 찍을라면

붓 사용이 필수다.

 

 

 

붓을 쓰니깐

간장을 골고루 바를 수 있어서 좋았다.

 

 

 

꼬리긴 초밥~

밥을 한바퀴 감을 수 있다!!!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그냥 한 잔 했다는 기분보다도

진짜 일식 제대로 즐기고 온 기분이었다.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