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남편이랑 1박 2일 여수여행을 다녀왔다.

남편이 바다 전망이 좋은 호텔을

예약해 줬는데

맘에 들어따!

 

 

 


 

여수 히든베이호텔

 

지도 크게 보기
2019.8.21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전라남도 여수시 신월로 496-25 여수보건공사

(전라남도 여수시 신월동 197-30)

 

https://www.hiddenbay.co.kr/

 

::: hiddenbay hotel :::

히든베이 호텔은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 가막만에 숨겨진 자연의 멋을 살린 디자인으로 안락한 휴식과 영원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특별한 공간입니다.

www.hiddenbay.co.kr

 

 

 

깔끔깔끔 로비

 

 

 

깔끔깔끔 방~

 

 

 

샤워실도 깨끗했다.

 

 

 

옷걸이와 가운,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었다.

 

 

 

충전기도 있당~

 

 

바다가 보인다~~!!!

 

 

 

조금 쉬었다가 수영장으로 갔다.

 

여기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이 있다.

인피니티풀~

오전 10시 부터 오후 6시 (성수기에는 7시)까지

운영한다.

 

바다 보면서 수영~

수영장이 좁아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잼나게 수영해따!

 

 

여수에는 맛집이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가 정말 고민이었는데

호텔 엘리베이터에 붙은 광고가 눈에 딱들어왔다.

 

Summer Western Set Menu를

먹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남편이랑 나 두명이니깐

Set Menu A, B를 주문하면

딱 되겠다 싶었다.

 

 

 

그래서 저녁은

히든베이 호텔 레스토랑에서 먹기로 해따.

 

 

 

많은 도구들이

나를 설레게 했다.

많은 도구 = 많은 음식

 

 

 

식전 빵이 나왔다.

빵순이인 나는

식전빵을 건너뛸 수 없었다.

식전빵도 먹고

스타터도 먹고

메인도 먹고

디저트도 먹고

다 먹어버릴테다~!!

 

 

 

나의 사랑 연어가 나와따!

캐비어도 올라가 있었다.

 

 

 

심심한 스프가 내 입맛에 딱 맞았다.

 

 

 

샐러드로 입맛을 더욱

돋운다.

 

 

 

Set A의 메인 요리

해산물 파스타가 나왔다.

해산물이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기부니가 좋았다.

 

 

 

내가 좋아하는게 다 들어있는!

스테이크+감자+호박+전복!

 

 

 

진짜 배터졌는데

디저트가 나왔다.

커피도 준다ㅠㅠ

넘나 감도유ㅠ

 

 

 

체크인 시 받았던

투숙객 10%할인쿠폰을 이용하여

할인까지 받았다!

배터지게 먹어서 기분좋게 하루를 마무리 했다.

 

 

저녁 먹었던 곳에서

조식도 먹었다.

 

 

 

 

그냥저냥

먹을 것들이 있었다.

 

 

 

연어도 있었는데

저녁에 먹었던 그 연어맛은 아니었다..

당연한건가..

 

 

 

나의 사랑 빵들~

 

 

 

빵순이인 나는

빵을 잔뜩 먹었고

남편이는 골고루 잘 먹었다.

 

 

 

안뇽~

즐거웠어 히든호텔~

 

 

[국내여행] - 여수 1박 2일 여행 가볼만한 곳, 관광지

 

여수 1박 2일 여행 가볼만한 곳, 관광지

남편이랑 1박 2일 여수여행을 다녀왔다. 짧았지만 인상 깊었던 여수! < 첫번째, 오동도 > 2019.8.24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위치: 전남 여수시 수정동 산1-11 전화: 061-659-1819 입장료: 무료 오동..

ttottoro.tistory.com

[국내여행] - 여수 1박 2일 여행 가볼만한 곳, 맛집

 

여수 1박 2일 여행 가볼만한 곳, 맛집

남편이랑 1박 2일 여수여행, 짧았지만 인상 깊었던 여수! [국내여행] - 여수 1박 2일 여행 가볼만한 곳, 관광지 여수 1박 2일 여행 가볼만한 곳, 관광지 남편이랑 1박 2일 여수여행을 다녀왔다. 짧았지만 인상 깊..

ttottoro.tistory.com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